배그 교복 얻는법

2017. 10. 17. 17:01카테고리 없음

배틀그라운드 교복 얻는법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십니다 그래서 제가 이렇게 포스팅으로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내에서 가장 단연 인기있는 코스튬이라고 하면 교복세트 아니겠습니까? 제가봐도 가장 예쁜듯 합니다 다른 옷들은 별로더라구요 지금 현재 스팀장터에서  총 풀세트 기준 시세로는 20~30만원 선을 웃도는듯 합니다. 물론 현금입니다 정말 값비싼데요 그래서인지 상자에서 획득하면 다들 횡재했다고 난리치는 이유가 가격 때문입니다!

위 상자들이 배틀그라운드에 유일한 과금 상자인데 열쇠랑 같이 개봉하면 극악의 확률로 교복치마 교복와이셔츠 양말 넥타이 등 교복에 관련된 옷을 획득하실수 있어요.

색도 두가지입니다 블랙과 아이보리? 계열 흰색 하지만 흰색이 값어치가 더나가는것 같습니다 이유는 저도 잘모르겠어요 전 검은색이 더예쁜데 말입니다.

치마가 가장 확률이 낮다고 들었습니다 듣기엔 1%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Pleated mini-skirt 이게바로 그악명높은 치마입니다. 다들 이걸 얻고자 엄청나게 상자깡을 한다고 들었네요. 여러분들도 운좋게 상자까셔서 득했으면 저도 기분이 좋아질것같네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모두들 원하는바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