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7.21패치노트 요약

2017. 10. 19. 15:2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리그오브레전드 PBE 서버에서 공개된 7.21 패치노트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곧 시즌이 마무리되면서 프리시즌이 다가올텐데 롤에서는 매시즌마다 발전하는 모습을보여주고있고 시즌종료마다 대규모패치를 한번씩 하는데 저번에는 정글 위주였다면 이번엔 룬이 주된 주제더라구요. 먼저 룬개편 내용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의 "롭스군"님의 게시물을 인용했습니다. 계속해서 공개되고있는 룬들가운데 아무래도 밸런스 조정을 한걸로 보이네요 다음은 할로윈스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아래 확인해보시죠!

죽음의사도 빅토르

다음은 죽음의 사도 스킨들의 공개입니다. 할로윈(헤로윙) 기념 레거시 스킨으로써 일정기간내 한정판매 되는 상품입니다. 위의 사진은 빅토르 스킨입니다 이번컨셉은 사제 같은 느낌을 주는 스킨이네요. 아무래도 할로윈 이미지에 걸맞게 하려면 이런컨셉이 딱이죠.

죽음의사도 제드

제드는 스킨이 왜이렇게 많이나오는걸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르반 신스킨이 나올때가 됬다고생각합니다. 전 자르반유저인데 대체 언제나오는걸까요.. 프나틱 이후로 안나왔습니다.. 제발 발매좀 해주세요! 그래도 이런 암살자 컨셉에는 딱 맞는듯하네요.

죽음의사도 카타리나

다음은 솔로랭크에서 최강자 카타리나도 같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사제컨셉에선 암살자 챔피언들이 자리를 차지했네요. 그래도 위의세챔프들은 스킨이 출시된지 얼마안된애들이 많은데 다른챔프위주로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7.21노트는 여기까지이며 방문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모두들 세기말 랭크게임 조심하시고 원하는 보상도 받아가셨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