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PC방 무료 공짜 확정!

2017. 10. 25. 03:38카테고리 없음

카카오게임에서 배틀그라운드를 공식적으로 서비스하겠다고 나섰죠. 먼저 스팀에서 나온게임인데 국내에선 정식 한글판발매가 안됬는데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어 현재 리그오브레전드는 따라가지 못하지만 유료게임인 오버워치를 제치고 당당히 2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패키지게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인기를 끄는 이유는 자유도와 신박한 게임방식 때문인것같습니다. 그동안없던 100명의 서바이벌 게임은 유저들에게 새롭게 다가왔기 때문이죠. 그 점을 높이사서 kakaogames(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를 하겠다고 나섰나봐요. 오픈날짜는 11월14일 정식 오픈된다고 합니다. 서버도 글로벌유저들과 함께 통합서버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15세 이용가도 확정 받았다고 합니다.

높은 그래픽과 고사양게임이기에 PC방에서 즐기는 유저분들이 많았을텐데 지르시지 않은 분들은 한마디로 이득 제대로 보셨다고 볼수있겠네요.

또한 현재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이벤트도 홈페이지에서 공식적으로 진행중입니다. 휴대폰번호 간단하게 인증만해도 특별스킨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거의 모든 유저들은 다받는다고 보면되겠네요.

아직까지 별탈없이 사건없이 무난하게 고공행진을 흘러가고있는 배틀그라운드! 과연 명성에 걸맞게 한국에서도 야심차게 이어갈수있을까요? 저도 한판해봤는데 되게 어려워서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오픈한다면 PC방에서 한판쯤 해볼만하지 않을까요? 여러분들도 기대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