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뱀꿈 해몽 복권사세요!(백사꿈)

2017. 11. 5. 20:39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은 현실에서 흰뱀을 보신적이있으신가요? 맞습니다 답은 정해져있어요 본적이 없으실꺼에요 흰뱀은 한국에서 야생에있는 종은 없기 때문이죠. 현실세계에서도 기본적으로 흰뱀은 행운을 상징하고 재수가 좋다는걸 뜻한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꿈속에 나왔다면 어떨까요? 뱀의 꿈도 여러가지가있는데 그중에서도 흰색 뱀이면 길몽일 확률이 높다고합니다. 색상마다 다양한 의미를 품고있는데요. 그럼 바로 한번 알아봅시다.

흰뱀이 쫓아오는꿈 : 재운이 따라오고 있다는것을 뜻한답니다. 뱀이 쫓아오는 꿈을 꾸셨다면 며칠간 간단하게 복권 사보시는건 어떨까요?

흰뱀에 공포를 느끼거나 무섭다는 감정을 느끼는꿈 : 건강 이변이나 걱정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하네요!

흰뱀을 보는꿈 : 연애,재산,인간관계가 원만해진다는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행운과 금전뿐만아니라 멋진 이성을 만날 확률도 높아진다고 하네요. 현재 좋은 인연을 만나고있다면 좋은사람과의 행복감을 유지할수 있다고합니다.

결혼한 여성이 백사꿈을 꾸셨다면 임신과 순산을 상징하기도 한답니다. 꿈을꾸신분이 여자라면 경사의 전조를 나타낸다고 하니 기쁜일이 있을것입니다. 예로부터 백사꿈을 꾼후에 임신 사실을 알게되었다 는 옛이야기도 있습니다.

재물과 연애운이 올라간다고 되어있지만 당신의 운이 이미 커져있다는걸 뜻하기도 한답니다. 따라서 무엇에대해 당신의 삶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다 줄수있다고해요 현재 직장을 다니시고있다면 좋은기회나 승진의기회가 찾아올수도있고 지금까지는 겪지못했던 멋진 환경이나 가치관을 만날수도 있답니다. 감각도 뛰어나고 에너지가 넘친다면 자신이 생각하는걸 그대로 추진하면 좋다고 합니다.

흰뱀 외의 다른색의 뱀꿈을 꾸셨나요? 금색,노랑색 계열도 길몽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노란색의 뱀의경우 건강상태의 불안이나 경고를 의미를 담고있다고해요. 때문에 꾸셨다면 평소보다 건강관리를 각별히 해주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은색뱀의경우 당신의 직관과 영감이 올라간다고하네요 자신이믿는 직관대로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추진력있게 행동하면 좋다고합니다.

제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되셨으면 하네요. 저도 이렇게 좋은 꿈을한번 꿔보고 싶습니다. 근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감기에 걸렸네요 여러분들도 겨울로 넘어가는 지금 시즌을 조심하시고 몸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쯤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모두 평안이 가득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