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프리시즌 시작일 및 요약

2017. 11. 6. 23:57카테고리 없음

벌써 겨울이 다가오고 한해의 리그오브레전드에서도 겨울이 찾아왔네요 모두들 달성하고픈 티어는 달성들 하셨나요? 저는 다이아에서 마무리했습니다. 더돌리면 강등당할것만 같은 불안한 예감이드네요. 여러분들은 원하시는바 이루셨으면 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패치들이 공개되었던것 아시나요? 파란정수 통합, 룬개편등 어마어마하게 많은 양이 저번PBE에서 공개되었죠(궁금하신분들은 검색) 그중 제일 핵심은 레벨제한이 없어졌다는것인데요 이는 오버워치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네요. 보상은 승리의 그레이브즈 인거 다들 알고계시죠?

각 랭크별로 이렇게 다양한 색상의 크로마도 얻으실수있고요.

두가지 랭크게임이 실버 이상이면 승리의와드스킨도 지급된다고 합니다.

정수별 교환 비율입니다. 이걸로 우르프워윅을 구매할수 있다고해요 종료와동시에 정수상점이 열립니다. 연1회마다 열린다고하니 한번구매못하면 엄청나게 긴시간을 대기해야된다고 합니다.

기존에있던 룬과특성은 사라지게되고 각자 포지션에맞게 특화된 룬들이 공개됩니다. 아직 몇개밖에 공개되지않았지만 정말 기대가 되는부분입니다.

피해를 입을때 체력바도 이렇게 바뀐다고하네요. 얼른 11월8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모두 그때까지 열심히 랭크하셔서 티어달성 꼭 하시길바랍니다 제가 작성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