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 래퍼 김승민 누굴까?

2017. 12. 1. 14:34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초록버섯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힙합에 관심이많아서 평소 사운드클라우드를 듣곤 하는데 이번에 제가 팔로우 했었던 김승민 님이 기리보이 님과 함께 바보상자스타 라는 노래에 피쳐링을 했더라구요. 김승민님은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몇천명의 팔로우를 갖고있으신분이에요. 트렌디한 음악을 즐겨하시고 본인이 프로듀싱도 다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싸클에서는 유명했었지만 이제야 빛을 보는것 같네요. https://soundcloud.com/sm95-1 <-김승민님 다른 작업물도 들어보고 싶으시면 사운드클라운드 주소 입니다.

작/편곡은 minit 이라는 분이 맡았는데 저도 자세한 정보는 잘 모르겠네요. 신예이신것 같아요. 어떻게 연이 닿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실력이 있어서 연락이 오고가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훅도 넌나의 gracia 라는 말이있는데 이게 아프리카BJ 브베 의 유행어를 뜻한것 같기도해요. 일종의 뭐 최고 이런 리액션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정확하지는 않습니다)

2분안되는 뮤직비디오도있는데 바보상자스타 뜻 이 궁금하신분들도 있을꺼에요. PC나 텔레비젼 속을 예전에 우스겟소리로 바보상자 라고 불렀다고 하네요.

네이버 지식사전에서 검색해보니 뜻은 이렇게 나오네요. 맞는듯 합니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오늘하루도 즐거우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