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서사급 스킨 뜻

2017. 12. 17. 14:00카테고리 없음

업데이트 이후 롤 스킨등급 이 생겼습니다. 롤에는 가격대별로 520,975,1350,1820,3150으로 나뉘어져있는데 그중 에서 과연 서사급 스킨은 무엇일까요. 저도 처음에는 이해를 하지 못했지만 분석이후 제대로 알수 있게되었네요. 물론 스킨에대한 구분을 나누어야 정상이긴 하겠다만 신규유저나 패치내용을 잘 안보는 유저들에게는 이해하기 어려울수가있어 제가 이렇게 직접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우선 서사급스킨 에는 총161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는 제가 보유한건 5개정도 되군요. 대장군 자르반4세,i 블리츠크랭크,언더월드 오공,중간보스 브랜드,부활한 피들스틱 정도가 있겠네요. 저도 다 뭐 파편재조합같은것들로 얻은거라 등급이 뭔지모르고 놔뒀는데 패치이후 서사급이라는 항목이 새로생겨서 이렇게 구분됬더라구요. 즉 서사급 스킨 이라하는것은 1350RP 의 스킨들을 말하는것입니다.

잠긴 스킨들을보아도 다 1350RP 이상의 스킨들이더라구요. 즉 패치이전 상급스킨 이 변경된것이라고 보시면 될것같네요. 그냥 등급이 이렇다라고만 알아두시면 될것같습니다.

파란색 삼각형 모양이 아마 아이콘인듯 하네요. 맨왼쪽부터 순서대로 초월급,신화급,전설급 입니다. 위에 28개는 기간한정 스킨이에요.

자 제가 준비한 서사급스킨 에 대해 작성한 포스팅 궁금증이 해결되셨나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하루도 소환사의 협곡에서 스트레스 마음껏 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