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베 건물주 알아보자

2017. 12. 20. 16:53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tv에서 처음시작해 유튜브,트위치등 개인방송을 매우오래하고있는 개인방송 BJ 브베님이라고 있습니다. 근데 연관검색어에 건물주 라고 뜨는데 어떻게된것일까요? 본명은 한창석 이라고 하는데 어느날 의문의 사진한장이 유출되면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게 어떻게 유포된건지는 모르겠는데 네티즌들에 의하면 나이와 성명과 주소가 맞다고 합니다. 브베님은 개인방송을 열심히해서 돈을 많이벌어서 산건지 사람들의 말에의하면 열혈팬들덕에 살수있었다고 하는데요. 15년도 쯤에 구입을 하셨다고하네요.

그래서 유저들이 개인방송에 찾아가서 그게 사실이냐고 BJ님께 물어보니 헛소문이다, 이상한 루머 퍼뜨리지 마라 라고 합니다.팩트는 본인만이 알고있을테니 저도 어떻게된건지는 잘모르겠네요. 사진이 거짓으로 꾸며낸것일수도있고 진짜일수도있고 허나 브베님 자신이 구매를 안했다고 하시는데 뭐 사실확인은 불가능하지 않겠습니까?

아무쪼록 사건의 팩트만 말하자면 일단 방송하는 본인 입장에서 그것은 허위된 사실이라고하니 여러분도 너무 왈가왈부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비판적인 시선으로만 본다면 거짓말치네,주작이다 라고 생각할수있겠지만 뭐든지 증거가 있어야합니다. 당장 브베님이 아니라고하는데 뭐 시청자가 우겨봤자 해결할수있겠나요? 아무튼 건물주건 아니건 활동 꾸준히 오래하시는거보면 어떻게보면 대단한것같기도합니다. 이런저런 사건사고도 많이 터지는데도 계속켜고 하시는것보면 나름대로에 지조가 있는듯해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및 자료는 여기까지인데 다들 도움이되셨나요? 혹시 건물주에대한 해명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https://youtu.be/GNYDbz4vTsk <- 유튜브 이쪽으로 한번 들어가보세요 싹둑이 라고하시는 브베동영상올리시는분이 올리셨답니다. 혹시 더궁금하시다면 브베 위키 에서 나무위키에서 브베님의 정보가 분석되있는데 거기서도 보셔도될듯합니다. 아무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