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펜타킬 케일 신스킨 가격 및 인게임보기

2017. 7. 31. 18:1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초록버섯입니다 오늘은 펜타킬 케일이 나왔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케일은 스킨이 왜이리 많이 나올까요 지금 보유중인것만해도 6개로 알고있는데.. 참 축복받은 챔피언이네요. 안나온 챔프들도 내달라구요 라이엇! 스플래시 아트 먼저 확인해보시죠!

캬 칼 큰것좀 보소.. 가격은 1350 RP 라고 합니다.

이로써 펜타킬 밴드가 포지션은 보컬로 완성 된건가요? 요릭,모데카이저,올라프,소나,카서스가 보이네요.

로딩 테두리 모습입니다. 패기있어보이죠?

 하이브리드 캐릭터로 장거리 공격 능력과 아군을 보조하는 서포트 능력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기인 중재는 아군에게 쏟아지는 집중공격을 무효화하고 체력을 보존시켜 상황을 유리하게 만드는 역활을 합니다. 아이템에 따라 강력한 원거리 딜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요새는 탑을 굉장히 자주간다고 들었습니다 라인전도 굉장히 강한편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면 더더인기가 플러스 되겠는걸요?

기본 모습

상하좌우 이동

귀환 모션 무대가 등장하네요!

일반 평타

Q(징벌)

W(신성한 축복)

E(정의로운 분노)

R(중재)

이정도 퀄리티면 완벽하지않나요? 정말 케일스킨은 매번마다 감탄합니다 장난아니게 뽑네요.

에테르날개 케일도 장난아니었는데 이번것도 더더욱 상향되는 것같다는 제 생각입니다.

유튜브 동영상으로 보기(음향은 아직 추가가 안되었다고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