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영 인성 1분요약

2018. 1. 19. 16:5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초록버섯 입니다. 여러분은 다들 볼빨간사춘기 라는 인디밴드 그룹 이름은 한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저는 볼빨간 사춘기 의 이름이 알려지기전 싸운날 이라는 노래로 처음 우연히 접했는데 한동안 음악을 안들으면서 살았는데 지금보니 엄청난 초대형 뮤지션이 되어있더라구요. 더군다나 인기가 많아지면 안티팬들이 생길수밖에 없다는 말이 맞습니다. 요새 유명해진 안지영양 의 꼬리표에 인성 같은 이야기가 들리더라구요. 자 한번 그럼 그 진실을 파헤쳐 보았습니다.

인터넷 유명한 사이트중 하나인 네이트판에 올라온 베스트댓글입니다. 이것으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누가 남긴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확증도 없는 덧글 하나로 사람 인성을 안좋게 만들어버린다는건 굉장히 안좋다고 생각해요. 이런식으로 덧글남기면 악플 아닌사람이 어딨을까요? 그리고 저는 네이트판을 좋은사이트로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곳은 선동과 날조가 굉장히 심하며 특정 대세가된 여자 연예인을 까내리고 남자 연예인을 옹호하는 등 수많은 사건들이 많았죠. 즉 똑같은 아이디로 남자연예인 기사는 굉장히 좋은댓글만 달며 여자연예인 기사에는 악플을 다는 등 악행을 여러차례 하다가 다른 네티즌에게 걸리고 만 것이죠. 물론 저 댓글이 사실일수도 거짓일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도 항상 웃을수만은 없듯이 일이 힘들거나 컨디션이 좋지않은날이 있으면 미간을 찌푸릴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계속 매니저를 부를수도 있구요. 이게 과연 문제가 되는걸까요? 연예인은 여러분들의 말대로 해야하는 꼭두각시가 아니라는 점은 알아두었으면 하네요.

두번째는 우산사건 입니다. 비가 오는날씨에 우산을 안지영양만 씌워주고 우지윤양은 비를 맞고 갔다고 하는데 이것도 악의적인 악마의 편집 이라고 합니다. 우선 저사진대로면 확실히 비를 맞고 있는 모습은 맞습니다. 하지만 이건 매우 잠깐입니다. 매니저가 우산을 들고 오는중의 사진인것이죠. 이것으로 마녀사냥을 한겁니다.

보십시오. 이거는 다른분이 공개한 사진입니다. 즉 앞에 노란 단발머리가 안지영양이고 뒤의분이 우지윤 양입니다. 옷을 보시면 잠깐 비를 맞긴 했지만 곧바로 매니저가 와서 우산을 씌워 주었죠. 단 잠깐 사이에 저렇게 몰아간겁니다. 여러분 더이상 허위 루머는 퍼뜨리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이것은 공연장에 대형 탱탱볼 같은 공이 있는데 이걸 안지영양이 발로 차면서 놀다가 실수로 우지윤 양이 맞은겁니다. 이거는 뭐 정말 수많은 사람들이 보는앞에서 일부러 쳤다는건 말도안되죠. 이거는 해명할 것도 없는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축구하다가 친구들 실수로 공으로 맞추는 경우 있잖아요. 그런거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자꾸 여론몰이로 두분의 사이를 갈라놓지 마세요. 고등학교때부터 엄청난 절친이었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쭉 음악을 같이한 동료이자 친구입니다.

두분이서 한 인터뷰 같은 것을 보면 서로중 둘중 한명이 없어도 볼빨간 사춘기 가 아니다. 라고 할정도로 둘은 애틋합니다. 그런데 인기가 많아지면 뭐가 아니꼬운지 사람들은 어떻게든 비판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네요. 당장 인터넷에서 여러개 검색해도 안좋게 말하시는 몇몇분들이 있어요. 물론 개인취향이 아닐수 있습니다. 그럼 듣지 않으면 되지 않을까요? 굳이 인터넷으로 고생해가면서 악플달고 선동하고 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볼빨간 사춘기분들 항상 좋은음악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