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카 정지 사건 요약

2018. 1. 22. 02:24카테고리 없음


트위치 TV 에서 활동하고 있는 릴카 라고 하시는분 아시나요? 저도 최근에 접하게 되었는데 나름 귀여운 매력도 있고 의외로 단아하고 청순하게 생긴 반면에 게임BJ를 하시는 분이 랍니다. 역시 사람은 외모만 보고 판단하면 안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매력있는 분이 왜 정지를 먹었냐 저는 이유를 잘 몰랐지만 구글에 검색을 해보니 결과가 나왔습니다. 자 그럼 한번 다같이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12월 21일 경에 릴카 님이 파트너쉽과 구독이 해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릴카님은 해지된 이유를 몰라서 트위치 코리아에 문의했지만 본사에 메일로 문의하라고하여 문의했다고 합니다. 12월 21일부터 수상한 뷰어쉽이 있다는 이유로 파트너쉽이 해지 되었다고 하네요.(뷰어쉽이란 팔로워,시청자수 조작하는것이라고 합니다) 릴카님은 완강하게 그런적이 없다고 하며 해명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대처와 조치를 준비중입니다. 결론은 뷰어쉽으로 인한 정지가 된것이 맞고 그걸 본인이 사용했는지 남이 사용했는지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아직까지 사건의 제대로된 진실이 나오지 않는 마당에 너무 억측들이 많은듯 합니다. 제생각에도 인기를 누리고 있을때에 굳이 그런 불법한 행동을 사용하여 릴카님이 정지를 먹으려고 할까요. 저도 이해가 안되긴 합니다만 뭐 사건의 진실은 사실이 나와야만 알수 있으니까요.

릴카님의 팬카페에 올라온 해명글입니다. 엄청 강하게 해명하셨는데 과연 진실은 어느쪽이 맞을지 궁금합니다. 팬의 입장에서 그냥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꼭 복귀 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