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낸시 성형 요약

2018. 2. 13. 15:42카테고리 없음

현재 음원차트를 휩쓸고 각종 방송매체에서 인기있는 아이돌로 꼽히고있는 모모랜드 라는 걸그룹을 여러분들은 아시나요? 전 군대 전역 이후로 한번도 걸그룹을 본적이없는데 요새 길거리를 돌아다니거나 카페,음식점 같은곳을 들어가다보면 비슷한 노래들이 나와서 한번 알아보았는데 그게 모모랜드의 뿜뿜 이라는 노래더라구요. 현재 음악스트리밍 사이트를 확인해보니 5위에 위치해있는걸보니 어떤 계기로 뜨게 되었는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현재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걸그룹 인것은 맞는듯 합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그 그룹의 정보들을 많이 궁금해하시더라구요. 앞전에서도 낸시님에 대해 포스팅한적 이있었는데 이게 아마 세번째가 될것 같군요. 자 아무래도 외모에 관심이 많은것이 사람이다 보니 성형수술 을 했는지 안했는지 궁금하신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검색으로 몇시간정도 알아본결과 제가 알게된 사실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낸시님의 현재 모습입니다. 혼혈이라서 그런지 이국적이게 생긴외모와 옆모습만해도 후덜덜한 미모를 가지셨군요. 그래서인지 그룹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듯 해요. 매번 센터 자리도 거머쥐는것 같구요. 인터넷에서 반응들을 보면 낸시,주이 이 두멤버가 아마 인기를 얻게된 계기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우선 낸시님은 확실히 미모담당 이신것 같긴 합니다.

낸시님이 초등학생일때 막이래쇼 라는 어린이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적이 있는데 그때당시의 모습입니다. 아직 어렸을때인데도 이목구비가 꽤 뚜렷하고 웃는게 정말 아름답네요. 우선 팩트만 말씀드리자면 성형수술의 근거가 단 하나도없습니다. 즉 일부 안티유저들이 만들어낸 허구된 사실들과 루머 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제가 뭐 성형했다고 하는 글들을 몇개 보긴 봤는데 네이트판 이라고 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한것 같다, 한것 같지않음?" 이런식으로 찌라시를 퍼뜨리더라구요. 전혀 근거없이 올라온 글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등학생일때인데도 현재의 모습과 화장,젖살이 조금 빠졌다 뿐이지 전 다른점을 하나도 모르겠네요. 여러분들도 인터넷에서 한번 검색하거나 동영상을 찾아보시면 현재의 모습과 거의 다른점이 없습니다. 다만 나이가 먹어가면서 성숙해지는 모습과 시대에 따른 바뀐 화장법으로 확실히 예뻐지긴 했습니다. 물론 아이돌 준비를 하면서 관리를 많이 받아서 그럴수도 있죠. 하지만 의학의 힘으로 고쳤다는 생각은 전혀 안드네요. 본판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지금 현재의 2월달에 올라온 뿜뿜 활동할때의 모습인데 정말 요새말로 존예보스 입니다. 저도 찾아보다가 팬이되게 생겼네요. 앞으로도 즐겁고 중독성있는 노래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상승세인데 더 발판삼아서 승승장구하는 걸그룹이 됬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악플러나 루머를 생산해대시는분들 누군가가 던진 돌에 누군가 상처를 입는단것을 알았으면 좋겠네요. 정확한 근거도없이 허위사실들을 뿌려대면 법에도 위반되는 행위 입니다. 그리고 혹여 제가 문제되는 글이나 사진을 썼다면 말씀해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자료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