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리 태용 열애요약

2018. 2. 18. 14:42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계 사건사고를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지금현재 피카부에 이어서 bad boy 라는 노래로 열심히 활동중인 레드벨벳 그룹 멤버의 예리 라는 멤버와 NCT 그룹의 멤버 태용 님이 그 주인공 입니다. 이 둘은 의미심장한 글들이나 그런것들로 사람들이 루머를 퍼뜨리고 있긴한데요. 어떻게된 사실인지 제가 한번 검색을통해 찾아보았습니다.

우선 첫번째. 태용 이라는 멤버의 장래희망은 소방관 이었다고 하는데 nct의 활동당시에 곡 이름이 소방차 입니다. 그런데 예리님도 어느 한 인터뷰에서 장래희망이 소방관 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걸로는 억지로 끼워맞추기에 불과 합니다. 그이유인 즉슨 누구나 다 장래희망을 소방관으로 꼽을수도 있고 한국에선 여성 소방관 분들도 많기 때문이죠. 우선 이것은 정확한 근거가 되지 못합니다.

두번째는 인스타그램의 내용입니다. 예리님이 게시글을 하나 올렸었는데 요오오옹~~~ 이렇게 보고있지! 라고 셀카와 함께 레드벨벳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요오오옹" 이부분이 태용의 용자를 따와서 쓴것 아니냐 하고하는데 이것도 말이 안됩니다. 리액션의 일환일수도 있고 오~의 추임새 일수도 있습니다. 요오오옹 앞의 추임새 만으로 열애를 몰아간다는건 헛소리에 불과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물론 그렇게 믿고싶으신 분들은 믿으셔도됩니다. 팬분들은 이걸 가장 유력한 증거로 꼽더군요.

또한 SM일본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서로 눈마주치고 티를 냈다고 하는데 이거는 뭐 사생팬들은 다 알고있다 이런식으로 인터넷에 퍼져있는데 저는 이것도 루머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누군가와 대화를할때 눈을 마주치고 대화를하지 그럼 아무데나 보고 예의없이 대화하는건 기본예절부터 어긋난다고 생각되기 때문이죠. 제가 앞서 루머의 근거들을 하나하나 다 살펴봤는데 터무니없는 헛소문 같습니다. 악질 팬분들이 괜히 루머를 퍼뜨릴려고 만들어낸 허황된 사실이라는 것이죠. 저런걸로만 연애를 한다고 예측한다면 세상사람들은 남자사람친구,여자사람친구 하나도 없겠습니다. 인터넷에서 루머퍼뜨리는분들 보면 대다수의분들이 10대 분이실텐데 이런 말도안되는 소리들을 하고있을시간에 자신에 대한 개발 또는 공부를 하시길 바랍니다.

누군가가 던진돌에 누군가는 상처를 입는다는 점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만약 사실대로 연애한다고해도 본인들의 연애인데 그걸 관심가져서 얻게되는 득이 과연 무엇인가요? 저는 루머를 퍼뜨리는 이유를 당최 알수가 없군요. 그리고 거의 네이트판 이라는 사이트에서 퍼뜨려지는데 헛소리를 굉장히 많이하는 사이트에요. 거기서 아이돌들의 루머가 대부분이 나오더라구요. 대다수가 거짓이었습니다. 물론 네이트판이 잘못된 사이트는 아니지만 그사이트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유저들의 문제죠. 만약 제가 문제되는 글들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 조치하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예리 태용 연애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