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나이 국적 요약

2018. 2. 19. 17:32카테고리 없음

여러분들은 아이돌 걸그룹에 대해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저는 요새 블랙핑크라는 YG에서 배출한 두번째 걸그룹 에 대해 관심이 정말 많습니다. 요새 아이돌들은 정말 하나같이 다 예쁘고 잘생긴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BLACKPINK 멤버중 제 눈에 제일 들어오는 멤버는 제니 라는 멤버 였는데요. 귀엽게생긴 얼굴에다가 매력도 정말 많은듯 하고 끼도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 멤버에 대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우선 제니는 국적은 한국이며 서울출생 입니다. 별명은 제니츄,젠득이,인간구찌 등 별명이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 팀내에서 가장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얼굴만 봐도 뭔가 도도한곳에 숨어져있는 귀여움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뭔가 모르게 너무 귀엽게 생긴것 같아요. 저렇게 말랐는데도 볼살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뭔가 귀여움이 묻어나는 상입니다. 나이는 96년생 1월 생으로 현재 22세 라고 하네요. 신체정보는 163cm 에 42kg 그리고 혈액형은 B형 입니다.

국적이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니님은 굉장히 영어를 잘합니다. 뉴질랜드에서 어린시절에 유학생활을 하다가 음악에 빠지게 되어 예술가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요. 랩이면 랩 보컬이면 보컬 등 하나 부족한게 없어서 완벽합니다. 불장난 이후부터는 랩이 없다는게 아쉽긴 해도 특색있는 목소리 때문에 보컬도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가장 인기가 많은 짤방은 손모양으로 하는 화살하트 라는 모양인데 이것으로 인해 굉장히 많은 짤들을 낳았죠. 손가락으로 하트화살을 만들어서 날리는 제스쳐를 취하는데 팬들은 그냥 덕통사고 당하기 일쑤입니다.

나오는 곡들마다 음악차트를 휩쓸고 하는 방송들마다 이슈가되고 현재 연예계에서 가장 뜨거운 걸그룹이 아닌가 싶은데요. 저는 앞으로도 블랙핑크를 응원하겠습니다. 블랙핑크만이 가지고있는 힙합 스러운 곡들이 좋거든요. 모든노래 1천번이상은 들었던것 같네요. 곧 앨범이 나온다고하는데 정말 기다려 지네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화이팅입니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