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과거 요약

2018. 2. 20. 15:22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초록버섯 입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10대들의 우상이되고있는 아이돌에대해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저는 어느덧20대 중반이 다가와서 예전처럼 많이 알지는 못해도 군대때 알게되었던 블랙핑크,트와이스,러블리즈,여자친구,레드벨벳 같은 대중적인 걸그룹정도는 다 알고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블랙핑크의 노래들이나 멤버분들이 맘에들어서 팬이 되었습니다. 자 그중에서도 비주얼로 센터를 차지한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님. 역시 연예인이다보니 그의 모든것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바로 과거때의 모습인데요. 궁금하신분들이 많은것 같아 제가 직접 포스팅 하게되었습니다. 자 그럼 시작할게요.

지수 과거사진으로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나와있는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친구분이 공개한것이겠죠? 하지만 현재의 뚜렷한 이목구비를 그대로 가지고있고 학창시절에만 갖고있는 젖살을 빼면 지금의 모습과 거의 별반 다를것이 없군요. 지수님은 팬분들 사이에서 자연미인으로 유명한데요. 이 사진으로만 봐도 알수있을것 같아요. 아마 남학생들의 마음을 여럿 울렸을듯한 미모입니다.

셀카도 몇개 공개되었는데요 뭔가 사진이 옛날 스마트폰 같은 화질이군요. 입을 가리고있는 귀여운 스티커도 한몫 하구요. 하지만 그와중에 무결점 미모와 백옥같은 피부가 놀랍습니다. 이런분들이 연예인 하나 봐요. 역시 뿌리때부터 알아본다고 하는데 과거사진도 굴욕이 하나없는 모습입니다. 이때는 그래도 조금 성숙한 모습을 보아 위에사진보다 나이가 좀더 먹었을때의 모습인것 같네요.

이것도 언젠지는 모르지만 과거때의 증명사진 모습입니다. 이때가 지금의 모습과 제일 흡사한것 같네요. 아마 연습생 때겠죠? 추측입니다. 지금의 얼굴 그대로 갖고있는것 같아요. 옛날에 교복모델도 했다는데 정말 미모가 뛰어나다고 밖에 할말이 없네요.

지수님의 가장 최근모습입니다. 위의 사진들을봐도 전혀 다를점이 하나없네요. 성형의혹을 없애버리는 과거사진들때문에 아무래도 안티팬분들은 할말이 없겠군요. 전 블랙핑크의 노래만 거의 5천번 이상은 들었다고 거짓말 하나도안보태고 말할수있어요. 조만간 앨범이 나온다는데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블핑하우스도 다봤어요. 블랙핑크 팬으로써 앞으로도 좋은 음악 좋은모습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혹시 문제가될 글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