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소 국적 중국 요약

2018. 2. 21. 20:55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연예계 기사를 쓰거나 게임 포스팅을 하고있는 초록버섯 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연예계에 대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성소 라는 분인데요. 요새 걸그룹에 대해 많이 포스팅을 하고있는것 같아요. 그만큼 연예인들의 중심에는 항상 아이돌그룹이 있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자 그럼 성소님의 정보에 대해 한번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성소는 가명입니다. 본명은 따로있어요 청샤오(程潇, Chéng Xiāo) 라고하는 중국 이름입니다. 가장 궁금하신것이 국적 일텐데 성소님은 중국인의 국적을 가지고있어요. 1998년 7월 18일생으로  19세 입니다. 중국 광둥 성 성전에서 출생했다고 나와있네요. 가족관계는 부모님 두분과 여동생 한명이 있습니다. 신체사항은 167cm, 51kg의 인형같은 몸매를 지니고 있습니다.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피지컬 입니다 혹시 무대를 못보신분들이나 리듬체조를 못보신분들이 있다면 팬으로써 꼭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대단해요! 고등학교를 한국에서 나왔는데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무용과를 졸업했다고 나와있습니다.

아육대에서 리듬체조 금메달을 따서 그이후로 화제가 되었는데 어렸을때부터 체조를 배워서 신체가 굉장히 유연하다고 하네요.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찾아보시면 정말 대단할정도로 유연합니다. 몸이 어떻게 저렇게까지 관절이 될까? 라는생각을 들게할정도에요. 우주소녀에서 포지션은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있다고 하네요. 자기소개할때는 우주소녀의 바비인형 성소 입니다 라고 합니다. 틀린말이 없어서 할말이 없네요.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있어서 무용하던 중학교때부터 이미 한국 여러 기획사에서 러브콜이 왔었다고 하네요. 본인은 한국을 매우 가고싶어했으나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말렸다고 하네요. 연예계 쪽에 대해서 반대의견을 가지고 있었다고 해요. 중국 위에화 엔터테이먼트에서 러브콜이 들어와서 더이상 기회를 놓칠수 없을것 같아서 그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우주소녀 흥했으면 좋겠네요. 비밀이야와 너에게 닿기를 등 여러 노래도 많이 들었었는데 좋은음악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혹시나 문제가될 글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