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키 요약

2018. 2. 22. 23:58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연예계 이슈를 주로 다루는 초록버섯 이라고합니다. 이번에는 아이오아이 출신이자 프로듀스101의 11위안에 이름도없이 등장했다가 혜성처럼 뜬 김청하님에 대해 한번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사항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우선 청하님은 JYP오디션에서도 순위권에 들고 춤으로 매우 유명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솔로데뷔도 성공적으로 했고 보컬도 되고 만능인 포지션에 자리매김 하면서 솔로 여가수로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우선 본명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명은 여러분들이 알고계신 김청하가 아닌 김찬미 라는 아름다운 이름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청하 라는 이름을 가지고 싶어서 바꿨겠죠? 또는 개인적인 이유가 있거나 했을지도 모릅니다. 찬미라는 이름도 참 예쁜데 겹치는 연예인들이 있어서 그런가요? 이름처럼 외모도 정말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청하라는 소주도 있지않나요? 도수가 낮았던 술인것같습니다. 잡소리 도중에 죄송합니다. 나이는 1996년 2월생으로 만22세 그리고 출생지는 서울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반려견도 있다고 하네요.

연예계에서는 에일리,태연,선미의 계보를 잇는 솔로여가수 라고 합니다. 제가생각해도 맞는것같아요. why don't you know 와 이번에나온 신곡 롤러코스터 두곡다 히트를 했고 이제 인지도도 굉장히 많이 쌓았습니다. 소속사는 그리 유명하진 않아도 이렇게 실력으로만 성장할수 있다는것을 보여주는 좋은 계기가 되었네요. 가수로써의 춤,보컬실력,표현력등 굉장하다고 이미 소문이 나있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사기캐 라는 수식어가 붙을정도로 놀라운데요. 고음은 3옥타브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이오아이에서 나온 노래중에 벚꽃이 지면 이라는 노래파트에서 고음을 담당 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미국에서 7년동안 유학생활을해 영어실력도 굉장히 유창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외모와다르게 본래 성격은 말수도적고 낯을 많이가리는데다 노잼 성격이라고 합니다. 긴장도 많이한다고 하네요. 어색한 상황이나 무엇을 하라고 멍석을깔아주면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춤만 시키면 표정이 확돌변해서 엄청난 무대매너를 보여준다고 하는게 반전 포인트 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제일 궁금해하시는 신체 사이즈는 키가 161cm 에 몸무게는 43kg 이라고 하네요. 완전 인형같은 몸매 아니겠습니까? 제가 여자는 아니지만 여자였다면 정말 부러워할 워너비 몸매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궁금한점들은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혹시 제가 문제가될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