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나이 키 요약

2018. 2. 24. 13:5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초록버섯입니다. 오늘은 다름이아닌 현재 윤식당으로 엄청난 활약중인 대배우 정유미 님의 프로필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정유미님은 배우생활을 굉장히 오래하기도 했고 단편영화 사랑하는 소녀 로 첫 데뷔를 했는데 풋풋한외모와 세밀한 감정표현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영화계에 발을 들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랑니 라는 영화를 통해서 각종 상을 얻으며 정유미님 본인도 이영화를 통해 많은것을 얻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우선 정유미님의 프로필먼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은 이름그대로 정유미이고 나이는 1983년생 1월18일생(35세) 입니다.부산광역시 북구에서 태어나셨고 키는 163cm 42kg의 완벽한 신체구조도 가지고있네요. 가족관계는 1남1녀중 첫째 라고합니다. 남동생이 정말 부럽군요! 이런 엄청난 누나를 가지고있다니 만약 동생분이 있다고 해도 유전자라는게 있어서 외모가 대단할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생각하기에 저는 연애의발견 이라는 에릭과 함께나온 드라마도 한몫 했다고 생각합니다. 청춘들에게 연애에 대해 어떠한 감정을 느끼는지를 알려줬거든요. 저는 군대에 있을때 연애의발견을 다 봤는데 이런 명작이 없었던것 같습니다. 드라마에서도 실제 연애와같이 나온 현실성있는 대사와 연기력이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연애의 발견은 지금까지도 회자 되는것 같아요.

이번에 윤식당에 등장하시면서 윰블리 라는 별명도 얻으셨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대중들에게 인식된것 같아요. 말도 정말 예쁘게하시고 행동같은것도 은근히 백치미같은것이 있다고 할까요 사람을 끌게하는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현재 2018년도에는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박서준님과의 케미도 정말 좋은것 같구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대배우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