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프클랜 멤버 프로필

2018. 3. 1. 17:22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은 현재 엠넷에서 방송하고있는 고등래퍼라는 프로그램 다들 알고계신가요? 저번시즌에 이어서 이번시즌도 굉장히 인기있는데요. 방송에서 등장한 인물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뜰만큼 청소년들에게 파급력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전시즌에 출연했던 양홍원 최하민 등 레이블에 들어가는등 엄청난 인기를 거머쥐게되었죠. 그이후 앨범이나 공연 작업같은것들도 굉장히 많이하는것 같고 역시 방송을 나오라는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인기가없으면 저절로 묻혀버리게 되는 슬픈음악이 힙합 입니다. 자그럼 멤버구성원에 대해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등래퍼의 1화에서 최대수혜자 김하온 님인데요. 2학년 사이퍼에서 터뜨려버리고 실력자들사이에서 당당하게1위를 거머쥐었습니다. 처음에 인스타그램을 들어갔을때는 김하온님의 본인 아이디대로 였는데 이제는 인스타아이디 앞에 키프클랜 멤버원을 상징하는 kiff 가 들어가고 본인의 이름을 넣은것보니 들어간듯 합니다. 아마 이번 고등래퍼로 친해지게 되서 들어간것으로 보여요. 고등래퍼 시즌1에서는 그닥 임팩트없는분이었는데 이번시즌에 매우 뜨게되었네요! 나이는 2000년생 입니다.

그다음은 키프클랜의 멤버 배연서 님입니다. 랩네임은 webster (웹스터) 라고하네요.나이도 같은 2000년생 이구요. 가사에 강원도 촌놈 어찌고 저쩌고 하는것보니 강원도 분이신것같은데 아무래도 어떻게 크루에 가입하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따로 유튜브에 검색해보시면 공연하는 모습도 나오고 합니다. 고등래퍼2에서도 빈첸님이랑 계속 붙어있는것보니 많이 친한것 같아요. 붐뱁을 즐겨 하시는듯 합니다.

다음은 제일 랩을 잘한다고 하는 빈첸 이병재 님입니다. 양홍원님도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잘하는사람으로 빈첸님을 꼽았더라구요. 양홍원님은 참고로 전시즌 우승자 입니다. 고등학생들과 다른 레벨을 보여줬죠. 이번시즌에서는 본인이 제일 수혜자가 될꺼라고 하는 가사도 썼고 기본기도 안되있는 래퍼들이 많다고도 했습니다. 그만큼 실력에 자부심이 있는데요. 심사위원들도 리듬을 정말 잘만든다. 얘가 1등이다. 등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이는 2000년생으로 위의 세명다 동갑입니다.

전시즌에도 인기를 많이 얻고 이번시즌에도 등장하셨네요. 대형소속사에서 스카웃 제의도 왔었다고 하는데 거절했다고 합니다. 본인의 음악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것 같아요. 나이는 1999년생 입니다. 랩네임은 amond 라고 하네요.

키프클랜의 리더라고하는 김윤호 님입니다. 랩네임은 옌자민 이라고 하네요. 방재민님과 동갑인 1999년생 입니다. 재치있는 제스쳐와 하이톤의 목소리 리듬감있는 벌스 등 매력적인 플로우를 구사하는 스타일 입니다. 3학년사이퍼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 자 우선 얼굴이 공개되있는 멤버들은 이정도로 나와있고 그이외의 공개가 안된 멤버들은 공연장이나 사운드클라우드로 찾을수 있을것 같아요.

이분은 키프클랜의 임수라고 하는분입니다. 인스타를 통해서 알수있었어요 나이는 잘모르겠고 사운드클라우드 주소는 https://soundcloud.com/kiff_mayersoo 입니다. 인스타그램 피드에 있는 글들을 몇개 읽어보니 고등래퍼는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아쉽습니다. 그이외에 김민규 라고하시는분도있는데 따로 정보가 없네요.  싸클주소는 https://soundcloud.com/letshtb 입니다. 랩네임은 young kay 영케이 라고 하네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궁금한점이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