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연우 본명

2018. 3. 3. 13:53카테고리 없음

방문해주신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혹시 여러분들 걸그룹 모모랜드를 알고계신가요? 현재 뿜뿜으로 실시간차트1위를 하고 각종 음악방송에서 상을 휩쓸고있습니다. 이렇게 역주행하게 된 이유는 아무래도 모모랜드 자체의 노력도있고 팬들이많아지고 좋은노래라서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죠. 그래서인지 많은분들이 좋아해주시고계신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띈 멤버는 연우 라는 분입니다. 쭉뻗은 키와 새하얀 미모가 상당하더라구요. 그래서 빠지게 됬습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연우님의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같이 확인하시죠! 이름부터 공개하겠습니다. 연우 본명 은 연우가아닌 이다빈 이라는 예쁜 한국이름을 가지고있습니다. 나이는 1996년생으로 현재한국나이로 23세이구요. 출생은 서울특별시 입니다.가장 궁금해하신 신체사이즈는 170cm,49kg 이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B형입니다. 고등학교는 공연예술고등학교 를 나왔다고합니다. 이곳 출신의 연예인들이 많은데 모모랜드 연우의 등장으로 한분 더 추가됬네요.

연우님의 별명에는 다칠이,연우늘보,빈다 라고하는 별명이있는데 저는 뜻은 잘 모르겠네요. 아마 팬분들이 지어준 별명같은 거겠죠?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언니 한분 이렇게 있다고 하네요. 그룹내 포지션은 메인래퍼와 서브보컬,그리고 비주얼을 맡고있다고 하네요. 낸시님도 엄청 예쁘시던데 연우님도 만만치 않죠! 겉보기엔 냉미녀 라고 하는데 은근히 4차원 끼가 있다고 해요. 원피스 만화의 흰수염 아저씨를 존경해서 자신을 독산동 흰수염 이라고 칭한적도 있다고 하네요 정말 귀엽네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현재 뿜뿜으로 대세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는데 앞으로도 좋은음악 많이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혹시 문제가되는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