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 군대 요약

2018. 3. 4. 23:23카테고리 없음

여러분 아프리카내에서 가장 유명한 아프리카 대통령 BJ철구님이 조만간 군대를 앞두었다고 하네요. 유튜브에 올라온 글들을 보면 군대 관련된 게시글 조만간 앞둔 군대에 대한 토론등 남자라면 꼭 가야되는 군대가 거의 눈앞으로 다가왔다고 볼수있겠네요. 아마 상근 공익 이라는 말이있는데 본인입으로 오피셜로 나온건 없네요. 팩트로 정리된것은 없고 상근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라고만 판단되네요. 아마 정말 나이가 나이인지라 빠질수는 없을것 같아요.

컨텐츠로 해병대캠프 컨텐츠를 짜기도했었는데 아마 조만간 군대가야된다는걸 알리는듯한 신호탄 이라고 볼수도있죠. 이전에 많이 영상을 찍어놔서 유튜브로 막히지않게 계속 올리셔야 할텐데 군대를 다녀오면 과연 인기를 여전히끌지 아니면 역사속으로 사라져버리는 대통령으로 남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저는 그래도 왠만한 연예인들보다 인지도가 엄청나다고 생각하니 망할것 같다는 생각은 딱히 들지않네요.

철구님은 부산출신으로 1989년생으로 현재 만28세고 거의 30이 다가와서 어쩔수없는건 다들 똑같습니다. 누구나 다 국가의 부름을 거절해야할 남자들은 없죠. 하지만 아내인 지혜 님도 있고 딸도 있어서 아마 상근으로 갈수있는 확률은 높긴 합니다. 팬분들은 아마 상근을 가길 기대하시는분들이 많을거에요. 그나마 주말에 쉴수있으니까요.

비글즈님들끼리 모여서 군입대에 대해 회의를 한 영상도 있는데 저는 보지는 않았습니다. 36분정도 되기에 혹시 궁금하신분들이 있으면 유튜브에서 따로 찾아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어제 머리밀린 동영상도 올라왔는데 아마 군대준비때문에 올린것은 아닌것 같고 포그바 컷을 했더라구요. 은근히 잘어울립니다. 원래 눈썹이나 머리에 미련이없으신분이라 자주 밀곤 하셔서 이것은 딱히 이슈가 되지 않았나 보네요. 저도 급식먹던 학생때부터 철구님의 방송을 보면서 커왔던 사람이라 나라의부름에 답하는것도 당연하지만 군대가면 남은 팬분들은 좀 아쉽긴 하겠네요. 아무튼 건강하게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철구 입대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문제가될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삭제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