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낸시 가슴 미쳤다

2018. 3. 10. 12:49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연예계에 있는 기사거리를 쓰고있는 52분전 블로그 운영자 라고 합니다. 자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모모랜드 낸시라는 멤버에 대해서 인데요. 우연히 네이버에 있는 모모랜드 낸시 라고 검색하던 결과 연관 키워드에 모모랜드 낸시에 대한 안좋은 단어가 있더라구요! 여러분 이것은 엄연히 좋지않은 행동들입니다. 그래도 우선 검색을 하기위해 오신분들 진지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직 이렇게 어리신분들을 대상으로 그런 성적인 단어는 사용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저는 굉장히 눈살이 찌푸려졌습니다. 여러분들도 정신차리세요! 만약 가족들이 봤다면 얼마나 불쾌할까요? 아직 2000년생 밖에 되지않는 성인도 되지않은 나이입니다. 여러분 이성을 되찾으셔야 해요! 아무리 아이돌이 이런 직업이라고는 해도 저렇게 노골적으로 검색은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얼마나 마음이 아프겠습니까? 한번만 생각해서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몸매가 노출이되는 옷을 입거나 당연히 남자라면 몸매가 좋구나! 라고 생각할수는 있어도 저렇게 맨위에있는 단어처럼 너무 적나라한 단어는 좀 그렇지 않나요? 저는 그냥 다시한번 이성적으로 생각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모모랜드의 낸시 몸매가 궁금하시다면 유튜브에 쳐보면 직캠 같은 영상이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이걸로 몸매가 좋다고는 생각할수는 있어도 네이버에서 저렇게 노골적인 키워드는 자제해주셨으면 하네요. 제가 다 낯짝이 부끄럽습니다. 물론 검색은 여러분들의 자유겠지만 유튜브에서도 많이 볼수있으니 네이버에서만큼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혹시 문제가되는글이 있거나 사진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무대영상 주소 올리고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