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담률 강간 요약

2018. 3. 19. 17:1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52분전 블로그 입니다. 요새 고등래퍼2 방송 보시는분들 많으신가요? 저도 전편 다 보고있습니다. 전시즌에서도 정말 재밌게 잘봤기때문에 이번시즌도 잘 챙겨보고 있는데 전시즌에서 칠라더 영웨이브 라는 유행어를 만들고 타고난 박자감각으로 재밌게 랩을하는 오담률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랩네임은 Chinchilla 라고하는 귀여운 동물 이름을 가지고 따신것 같은데 친칠라 라고 하네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강간"이라는 예민한 단어가 뜨더라구요. 과연 어떻게 된일인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강간이라 함은 사전적 의미로는 폭행 또는 협박 따위의 불법적인 수단으로 사람을 간음함 이라고 되어있는데요. 과연 무엇때문에 이렇게 연관검색어에 등장하게 되었을까요? 아무래도 비트를 강간하다 이런 덧글들이 많아서 인지 사람들이 이해를 못해서 그런것 같아요. 실제로 그런 안좋은 행동을 한적은 없고 사람들이 과장적인 의미로 비트를 너무 잘타서 그렇게 연관검색어에 가장 높게 뜬것 같습니다.

유튜브 베스트 덧글에서만 봐도 비트를 강간한다 라는 덧글들을 많이 찾아볼수있습니다. 네이버 에서만 봐도 여러개 있더라구요. 랩스타일이 아마 박자를 천부적으로 잘타는 스타일이라서 사람들이 그렇게 별명을 지은것 같아요. 실제로 그런 안좋은일에 연류된적은 없는듯 합니다.

사운드클라우드에서만 찾아봐도 박자를 잘 타는듯한 느낌을 주는 곡들을 많이 내는것 같아요. 현재 나이는 99년생 이라고 하네요. 그럼 이제 성인이 됬네요. 아마 만 나이로 쳐서 고등래퍼에 참여할수 있게 되었는듯 해요. 저번시즌에서보다 현재 엄청난 임팩트를 보여주고 있어요. 행주 보이비 팀에 들어가서 이번에 북 이라는 노래로 배연서님과 팀을 이루어서 이병재&하선호 팀을 엄청난 격차로 무너뜨렸죠. 정말 장난아닌 무대였습니다. 혹시 궁금하신분들은 네이버 고등래퍼 채널에서 볼수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우승후보로 거론되는 인물들중 한명이며 전시즌 우승자인 양홍원 님과 영상통화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등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죠. 본인을 섹시하다 라고 표현하면서 약간 끈적거리게 랩을 하는것 같아요. 일부러 노린것일수도 있구요. 그래도 저렇게 연관검색어에 노골적으로 뜨는것은 상처가 될수도 있습니다. 아직은 어린나이 이기에 인터넷에 말도안되는 루머가 퍼진다는것은 안좋다고 생각해요.

개성있는 실력파인만큼 이번시즌에서는 뛰어난 활약으로 높은 순위에 자리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팀대표 결정전에서 보여줬던 퍼플 플레임 곡으로 비트를 가지고노는듯한 랩 굉장히 매력적이게 봤습니다. 저는 팬심으로 우승까지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네요.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이 생각하고 들어오셨던 성폭행이나 강간 같은건 전혀 알수없는 허위 사실들이었습니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궁금하신 정보들은 다들 해소 되셨나요? 혹시 문제가될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