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베 장애 요약

2018. 3. 24. 15:36카테고리 없음

여러분 인터넷 방송 BJ인 브베님이라고 알고계신가요. 현재 SNS에 패러디 동영상도 많이 퍼졌고 유행어인 "기대가됩니다","어허"같은 것들도 유행시킨것 보니 많이 영향을 끼치고 있는듯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궁금한점은 장애나 정신적으로 문제가있나? 하는 것인데요. 저도 방송을 봤는데 약간 장애가있거나 그런거라기보단 좀 특이한? 면이 있으신것 같더라구요. 장애가 있는것 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도 그래도 궁금해져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같이 한번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우선 브베님의 본인입으로 말씀하시기엔 공황장애나 틱장애 같은것이 아주조금 있다고 합니다. 야외방송중에 말씀하시기를 방송중에 그런말씀을 하셨더라구요. 그래도 티가 날정도는 아니라고 합니다. 근데 제가 들었을때는 사람은 완벽하지 않아서 어느누구나 장애나 부족한점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완벽한 사람은 없다 라는 말이 있듯이요. 방송같은것 할때는 특이한 행동 하시는것 빼면 저는 딱히 못느꼈습니다.

그리고 브베님은 방송중에 자신의 유년시절도 말씀한적이 있는데 어렸을적 친했던 친구에게 배를 엄청 세게 맞았다고 합니다. 그충격으로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게 되었고 어린아이같은 말과 행동을 하게되고 그래서 유아틱한 행동을 많이하게된것 같다고 브베님에 대해 분석한 시청자님이 그러셨습니다. 유튜브에서도 검색해보시면 일대기를 보실수 있어요. 그래서 방송으로 소통을 하게되었는데 사회성이 그렇게 풍부하지않아 사람들에게 욕을 먹는모습이 안타깝다고 말씀하셨네요.

물론 브베님이 일으킨 잘못이나 사건들도 많지만 너무 욕먹는 이미지가 된것만 같아 어떻게보면 조금 안타깝기도 합니다. 물론 아니꼽게 보는사람들은 계속 그렇게 볼수있어요. 하지만 굳이 방송까지 봐가면서 계속 악플을 달고 욕설채팅을하고 인격모독을 하면 너무한것 같지않나요? 저는 브베님의 팬도 안티팬도 아니고 방송 여러번 봤었는데 그냥 아예 음성 도네이션으로 응원하는 말은 커녕 욕밖에 안하더라구요. 물론 브베님이 어떤생각으로 계속 방송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그것이 계속 쌓이면 상처가 되지 않을까요? 그래서 극대노 대노 이런것들이 유명해진것 같아요.

유튜브에 많이 올라와있는 동영상만 봐도 다 욕하는것이나 놀리는것 인격모독을 하는 댓글밖에 없어요. 다들 실제로 만나도 그런소리를 할수 있을까요? 사람대 사람인데 아무리 죄를 지었다고해도 그렇게 엄청나게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만큼 죄를 지은것도 아니고 한데 이건 좀 심각한데? 라고 생각하게 되는 덧글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브베님도 방송 정지도 많이당하셨고 방송을 끝까지 하는 이유도 저는 잘모르겠지만 한가지! 보기 싫으면 안보면 됩니다. 이게 제가 하고싶은 말이네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혹시 문제가될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