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멤버 정리

2018. 3. 27. 01:18카테고리 없음

여러분 안녕하세요 52분전 블로그 입니다. 앞서 인디고뮤직에 대해 멤버 프로필을 공개했었는데요. 이번에도 박재범 박사장님이 이끄시는 Higher Music records(하이어 뮤직 레코즈)의 멤버들을 소개 해보겠습니다. 하이어뮤직은 AOMG의 산하 레이블로 협력 관계에 있고 Jay Park 박재범님이 사장으로 있습니다. 그래서 멤버진도 대단하신 분들이 많고 아무래도 실력이 뛰어나고 랩스킬이 특이하신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트렌디한 랩을 주로 하는것 같아요. 모든 면에서 항상 나아가자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첫번째 멤버는 당연 사장님이 등장해야겠죠. 박재범 님입니다. AOMG와 하이어뮤직을 공동운영 하고있죠. 그리고 미국힙합씬에서 엄청난 영향력을지닌 제이지의 회사 락네이션과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네요. 세계로 뻗어나가는 아주 멋있는 분입니다. 허슬이라는것이 뭔지 제대로 보여주시는 분이죠. 곡 작업 속도도 엄청나고 여러모로 대단한것 같습니다. 예술의 재능이 있다는것이 저는 박재범님을 보고 말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두번째는 차차말론 님입니다.(Cha Cha Malone) 음악적인 프로듀싱을 맡고있고 비보잉도 했었다고 하네요. "I need a Chacha beat boy"라고 나오는 시그니쳐 사운드가 굉장히 유명하죠. 보컬실력도 수준급 이라고합니다. SM소속 가수들과도 작업도 같이 하고 여러부분에서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있다고 하네요. 박재범님과 함께 하이어뮤직의 대표 자리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세번째는 G.Soul(지소울)님입니다. 원래 JYP소속 가수였었는데 엄청나게 오랜 연습생 생활을 한 비련의 주인공 님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지만 현재는 군대에 있다고 하네요. 17년도에 하이어 뮤직에 입단해서 얼마 안있다가 군대를 들어가고 입대전에 곡을 발표한것정도로 정보를 알수가 없네요. You 라는 노래가 대표적인 곡이라고 합니다.

네번째는 Thurxday이라고 하시는 분인데 딱히 정보가 없네요.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고있다고 하는데 대표적인 노래를 알수없네요. 정보가 더 나오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섯번째 Sik-K(식케이) 님입니다. 트렌디한 음악으로 굉장히 유명하죠. 트래비스 스캇 한국버전 이라고 굉장히 말이 많았으나 본인의 색을 잘 살려 트래비스 쑥갓 이라는 별명을 얻고 이제는 사람들도 그러려니 하는듯한 분위기 입니다. 제생각엔 영향을 받을순 있다고 생각해요. 식케이님이 좋아하는 뮤지션도 트래비스 스캇 이라고 하네요. 음악적으로 오토튠이나 창법이 비슷하긴 한데 이제는 대부분의 리스너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여섯번째 Groovy Room(그루비룸)입니다. 이름을 이렇게 짓게 된계기는 이름을 뭘로할지 정하다가 그룹이름을 빠르게해서 그루비룸 괜찮다로하게되어 짓게 됬다고 하네요. 현재 한국 힙합씬에서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뮤지션들과의 교류도 엄청나게 활발하게 하고있고 발라드 랩 댄스 아이돌 장르 구분없이 엄청나게 작업하고있어요. 현재는 고등래퍼2 프로듀서를 맡기도 했죠. 앞으로의 미래가 엄청 기대되는 유망주 라고 생각합니다.

일곱번째 WOOGIE(우기)님입니다. "Woogie on & on" 시그니쳐 사운드의 주인공이며 소속사 래퍼들과 작업한 곡들도 많고 여러 래퍼들의 곡들에서도 많이 등장합니다. 프로듀서와 회사의 이사 자리를 맡고있다고 합니다.

여덟번째 ph-1(피에이치원)님입니다. 과거 오왼 오바도즈님과 함께 듀오도 결성했었다고 하네요. 랩적이나 리듬을 만드는 센스같은게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출생도 미국이라서 그런지 영어를 굉장히 잘하시더라구요. 회사내에서 까이는 이미지가 되버렸지만 성격도 굉장히 착하다고 합니다.

아홉번째 WOODIE GOCHILD(우디 고차일드) 님입니다. 우원재님과 함께 쇼미더머니6의 최대 수혜자가 아닐까 싶네요.특유의 비둘기소리와 디스전때 보여줬던 성대모사 랩으로 얼굴을 알렸는데요. 회사에 들어간후 현재 나온 곡들은 많지않지만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래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