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끝난 다음날 임신 확률

2018. 4. 2. 23:39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생리 끝난 다음날의 임신이 되는지 안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우선 이런 걱정을 하기전에 산부인과에서 완벽한 남성용 피임도구를 사용하는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합니다. 근데 여성의 부분에서는 완벽한 100%피임이 안되는날 이라는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안전한 기간이라는것이 있긴 하죠. 그것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마음이 불안하신 분들을 위해 저도 검색을하여 찾아보았는데요. 자 확인해 봅시다.

지식인에서 의사의 답변을 한번 확인해보았습니다. 피임을 아무것도 안했을때 생리 전 바로몇일이나 생리 중 생리 후 5일간의 기간동안은 질 내에 정자가 활동할수 없는 시기라고 하네요.  착상이 어려하지만 확률이 낮다고 말할수 있는것일뿐 100% 안전한 피임법은 아니라고 하네요. 위생상이나 내부가 민감하기 때문에 질환이나 염증이 올 확률이 높으니 관계를 피하시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 가임기가 아니라면 임신 확률이 낮습니다. 임신은 남성과 여성이 둘다 정상인 상태에서 가임기라 하더라도 질내에 사정으로 남자는 정자를 3억개를 사정하더라도 임신확률은 30% 라고 합니다. 그만큼 생리 끝난후에 질외사정법으로 한다고하면 안그래도 낮은확률이 더 낮아지겠죠. 혹시 엄청 불안하다면 관계가 끝난 2주후에 임신 테스트기를 구매하여 아침에 첫 소변을 볼때 확인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 말씀드리는것이 있는데 100% 완벽한 피임법은 없습니다. 확률이 낮을뿐 항상 조심해야한다는걸 염두해 두세요. 쿠퍼액만으로도 임신이 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확률이 매우낮다고 합니다. 정상적으로 질내에 사정했을때도 30%라고 하는데 쿠퍼액으로 한다면 얼마나 낮을까요? 아무튼 그렇다는 겁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도 말씀드리지만 꼭 피임도구를 챙기시는걸 권장합니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