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걸리는법 100%

2018. 4. 4. 23:24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건강 상식에 대해 준비해보았는데요. 제가 감기에 걸려서 며칠간을 고생했습니다. 몸살과 함께 목감기에 걸렸었는데 걸을때마다 뇌가 흔들리고 머리가 아파서 뭘 할수가 없더라구요. 제가 우연히 검색하다가 발견하게 된건데 감기에 걸리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몇몇분 있으신것 같더라구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학교를 다니다가 감기 핑계로 병결 하려고 하는 생각인것 같은데 저는 그렇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제가 감기에 걸렸기에 알려는 드린다만 매우 중요한 날 아니면 그냥 학교 다니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감기 심하게 걸리는법에 대해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보고 "이렇게 행동하면 감기에걸리게 되니 안해야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어 포스팅하게 됬습니다.

첫번째론 제가 심하게 걸렸을때를 생각한건데 맨몸으로 이불안덮고 취침 입니다. 특히나 이런 환절기에 맨몸으로 이불을 안덮고 주무시게 된다면 100퍼센트 확률로 감기에 걸릴수밖에 없게 됩니다. 과학적으로 본다면 몸의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잠옷이나 수면을취할때 덮는 이불이 없다면 몸 전체가 밤이나 새벽사이에 체온이 내려가게 되고 그럼 신체는 어쩔수없이 감기에 걸리기 쉬운 환경이 되버립니다. 하지만 엄청좋은 면역력을 가지고있거나 기본적으로 몸에 열이 엄청 많아서 체온이 잘 안내려간다면 이방법도 안통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두번째는 공공장소 어디든지 가서 손잡이,사람들 손이 많이닿는곳 간후 집에와서 씻지않은 상태로 숙면에 취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몸이 세균에 노출되게끔 하는것인데, 아무래도 야외생활 하는사람들 중에 감기에 걸린사람이나 청결하지않은 손잡이 같은것들을 만진후 집에 돌아와서 씻지 않은 상태로 잔다면 면역력이 약해져서 감기에 걸릴수밖에 없게됩니다. 물론 이방법도 어느 공공장소에 가냐에 달렸습니다.

세번째는 운동후 젖은 면티 입고 있기 입니다. 과격한 운동을하고 땀에 다젖은 티셔츠를 그대로 입고 있는다면 옷이 식으면서 몸의 체온을 낮춥니다. 그리고 땀자체가 청결한것이 아니기도 하고 그대로 밖에 돌아다니면 밤이될쯔음에 다 말라가면서 몸이 으스스 떨려 올겁니다. 체온이 내려갔다는 증거죠. 아마 이방법으로 많이들 감기에 걸리실꺼에요. 학창시절에 운동장에서 열심히 운동하다가 밤이되면서 집에오고 나서 자고일어나면 감기에 걸려있었죠.

이상으로 최근 환절기에 며칠간 고생했던 제가 겪은것 포함해서 감기에 걸리는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방법들만 피한다면 감기에 안걸리는법이 될수도 있겠죠? 현재 기온차가 밤낮으로 심해서 감기에 노출되기 쉬운 환경입니다. 다들 몸조심하세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