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첸 병풍 전곡듣기 다운

2018. 4. 13. 16:45카테고리 없음

현재 엠넷 고등래퍼2에 출연중이면서 엄청난 인기를 거머쥐고있는 랩네임 빈첸 이병재님! 등장부터 앞머리가 코까지 내려오면서 엄청난 개성을 보여주며 실력으로 당당하게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저는 이미 사운드클라우드 활동하던 때부터 들었기때문에 어떤 분인줄은 알고있었습니다. 그때는 키드밀리 스타일과 매우 비슷한 어린 래퍼정도로 알고있었는데 듣다 보니 개성도 있는것같고 키드밀리님과 다른 부분도 있는것 같고 여러모로 매력있더라구요. 특히 코맹맹한 소리 같은? 그런게 저는 특유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사쓰는 능력이나 무대에서 장악력도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우선 믹스테잎 전곡 듣는법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soundcloud.com/kiff_vincentius/albums <- 빈첸님의 사운드클라우드인데 이곳으로 들어가면 믹스테잎이 전곡 나와있습니다. 들을수있는 곡의 목록입니다.

늪, 제련, Ouu Ouu Ouu , UDC Wave , 다시 , 조항 , 마른논에 물 대기 , 패륜아 ,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 SINKING DOWN WITH U 이렇게 수록되어있습니다. 그다음은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사운드 클라우드 음원추출 사이트를 들어가줍시다. https://soundcloud-save.com/ <- 이쪽으로 들어가주시면 돼요. 그다음은 사운드클라우드에 원하는 곡을 저 빈칸에다가 누르시고 MP3 추출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기에 넣어야할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Share라고 적혀있는걸 눌러보시면 주소가 나와있는데 그걸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엄연히 빈첸님의 소유의 곡이니 함부로 무단배포하거나 금전이득을 취하는행동이나 공유 같은건 하시면 안됩니다. 본인이 저장해서 듣고싶을때만 사용하는거에요! 혹시 문제가되면 삭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이병재 님 미래가 기대됩니다. 저는 고등래퍼가 끝나도 팬으로써 응원하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이병재 병풍 믹스테잎 듣기 , 다운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다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