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대학 프로필

2018. 4. 15. 20:11카테고리 없음

프로듀스 101이 끝나고 현재 엄청난 주가를 상승중인 옹성우 님. 우선 그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볼까요? 우선 생년월일은 1995년 8월 25일 이라고 하네요. 별자리는 처녀자리. 띠는 돼지띠 이며 성은 옥천 옹씨 라고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제일 희귀한 성씨 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상인천초등학교,구월중학교,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그리고 최종으로 여러분들이 가장궁금해하시는 대학교는 동서울 대학교 라고 합니다. 연기예술과 11기 라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판타지오 소속되어있습니다. 그룹은 워너원 이구요. 현재 부메랑 이라는 노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특기는 팝핀 이라고 하네요.

옛날부터 광고모델도 하고 여러부분에서 알게모르게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중 대학교를 다니고있을때 학과 교수의 추천으로 판타지오의 오디션인 "액터스 리그" 라는곳에 도전하게 되었고 당당히 합격해서 배우 연습생으로 되었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학과 교수님덕에 엄청나게 높은 위치에 서있기도 한것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엄청 고마우신 분이겠네요.

팬에대한 선물도 인증을 자주하고 평소 팬에대한 사랑이 애틋하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아이돌의 좋은인성을 가지고있는것 같습니다. 남자인 제가봐도 매우 잘생기기도 했고 워너원이 해체된다고 하더라도 추후에 행보가 기대가되는 멤버네요. 앞으로도 더 멋있는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가창력도 어느정도있고 춤도 잘추는것같은데 미래가 궁금합니다. 과연 아이돌로 데뷔할지 배우로 데뷔하게될지 물론 아이돌이 가능성이 높겠지만 앞으로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