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나이 요약

2018. 4. 18. 11:55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은 북한 김정은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매우 젊은 나이에 한 나라의 원수가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듯 합니다. 대통령제가 있는 전세계의 수많은 나라들은 나이제한이 있기 마련인데요. 그래서인지 기네스북에도 최연소로 올랐다고 하네요. 이렇게 어린나이가 지도자가 되기 힘든데 아무튼 북한은 여러부분에서 참 신기한 나라인듯 합니다. 최근에는 그래도 교류하면서 대한민국 가수들이 가서 공연도 했었죠. 갑자기 소통도하고 무슨 바람이 분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인지 북한 김정은 키 나이 에 대해 급격하게 궁금증을 냈는데요. 그럼 프로필을 한번 같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생은 1984년생으로 34세가 되겠습니다. 강원도 원산 출신이구요. 키랑 체중은 추정으로 나와있지만 167~170cm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체중은 130kg 대라고 하네요. 혈액형은 A형 이라고합니다. 출처는 나무위키 에서 정보를 알아왔는데 대체 어떻게 알아낸것인지도 참 궁금하네요.

과연 저희 한국과 앞으로의 국가 간 통일문제나 교류가 어떻게될지 궁금합니다. 그래도 조금씩은 나아가고 있는듯 하네요. 예전에는 무조건 강압적으로만 하려고 했는데 어느부분에서 바뀌었는지 아니면 나라가 위험하다는것을 느끼고 소통하려고 하는지 그의 마음을 바뀌게 한것이 궁금하네요. 이번 평양 공연에서도 한국가요를 듣고 울고있는 관객들도 있길래 놀랬습니다. 이정도로 한국의 감성이 먹힌다는것은 분명히 대화도 통한다는 것을 느꼈다고 해야할까요.

뭐 앞으로 지켜봐야 알겠지만 그래도 좋은쪽으로 나아갔으면 좋은 마음이 있네요. 남북한의 교류가 성공적으로 계속 이뤄지길 기원하겠습니다. 혹시 문제가될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