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건우 누나 박태연

2018. 4. 21. 13:3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여러분은 야구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알고 계신가요? 저도 그렇게 야구를 많이 보는 편은 아니지만 1주일에 1~2번정도는 보고있어요. 야구에 대한 열성팬이신 분들은 정말 야구장까지 찾아가서 응원가도 다외우고 열심히 목이 터져라 응원하시더라구요. 저는 그정도 까지는 못하고 소심하게 집에서 과자나 먹으면서 보는데요. 자 그중에서도 지금날짜 기준으로 1위를 하고있는 최강 두산. 그리고 외야수 포지션을 맡고있는 박건우님과 그의 누나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것 같아서 제가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아무래도 박건우님이 하얗고 훈훈하게 생기기도 해서 그런지 그의 가족들이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우선 박건우님의 누나분 성함은 박태연 이라고 합니다. 근데 두분이 계셔서 둘중 누가 박태연 님인지는 잘모르겠네요.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이슈가 되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박건우님의 유전자 라고 하면 아마 아름다우실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박건우님이 둘째 누님을 장원준 야구선수 님께 소개를 시켜줘서 결혼까지 하게 되었죠. 그래서 이슈가 된듯 합니다.박건우 매형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으니까요. 장원준님도 느낌이 새로울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 기사 페이지에 올라온 두분의 사진인데 표정을보면 정말 즐거워 하는게 보이네요. 두분이 정말 잘어울리는듯 합니다. 서로 신나보이는게 얼굴에 보여요.

두산베어스 현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꼭 우승까지 했으면 좋겠네요. 장원준 님도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도 궁금한게 두분의 나이차이가 어느정도인지 궁금 하네요. 박건우님이 28세고 장원준님이 33세 이니까 아마 그 사이가 아닐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그리고 박건우 누님 두분중 한분은 쇼핑몰"티로젯" 이라는 곳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역시 피는 못속이는 듯 합니다. 거의 끼가 다분한 집안 이네요. 위 사진의 누님분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t.loset/ 입니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 자료는 여기까지입니다. 궁금한점은 해결되셨나요? 혹시 문제가될 사진이나 글이 있을시 삭제하겠습니다. 두산 박건우 누나, 매형 에 관한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