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쌩얼 민낯 공개

2018. 4. 25. 20:18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멜론 차트 1위 로꼬님과 화사님으로 건반위의 하이에나 방송프로그램에서 제작된 음악 "주지마" 라는 노래로 차트를 지붕을 뚫고 있습니다. 논란이 많았던 닐로 의 지나오다 를 실력으로만 이겨버린 케이스죠. 로꼬님은 굉장히 듀엣 운이 좋은것 같기도 하네요. 유주 님과 함께한 우연히 봄 이라는 노래도 히트했고 아마 콜라보도 많이 한것 같은데 성공한 음원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만큼 로꼬님이 실력과 음악적 센스가 대단하다고 볼수 있는 것이겠죠? 자 그럼 화사 님의 쌩얼 즉 민낯을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의외로 많은것 같아서 제가 한번 사진들을 인터넷에서 찾아보았습니다.

절친이자 같은 멤버인 휘인님과 더블샷으로 V앱이었나 아무튼 연예인들이 하는 개인방송? 같은 프로그램 중에 생얼을 공개한 모습입니다. 이름그대로 너무 화사하게 찍혔네요. 그래도 엄청난 꿀피부인건 맞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순둥순둥한 모습이 있는듯 하네요. 무대나 공연 같은곳에서는 엄청 화장을 진하게 하셔서 사람들이 많이 궁금하신것 같은데 화장을 안해도 나름 귀여운 모습입니다.

이사진도 휘인님과 같이 찍은 모습이네요. 정말 센언니 걸크러쉬의 이미지보다 순둥순둥하고 약간 청초한 매력도 있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혼혈이나 국적을 의심하는 분들이 많아서 민낯도 같이 궁금했던것 같습니다.

뭔가 제일 현실적으로 나온 사진인듯 합니다. 팬분과 같이 찍은 사진이었던것 같은데 청순하고 뭔가 여대생같은 매력이 터져 나오는듯하네요. 정말 아기아기하면서 귀여운것 같아요! 정말 화사양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된것 같아요!

이게 팬분들이 알고있던 화사님의 모습일겁니다. 저도 위의 사진이 제일 익숙하네요. 하지만 화사양의 민낯이나 화장한모습이나 둘다 다른 팔색조 같은 매력이 있는 분 같습니다. 몸매로도 굉장히 유명하고 가창력으로도 유명한 화사님은 부족한것이 없는듯 하네요. 마마무는 음원을 낼때마다 차트에서 내려온적이 없는것 같아요. 저도 군생활 시절에도 음오아예 정말 잘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마마무 팬으로써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곡들 또 듣고싶네요~! 다들 궁금하셨던 마마무 화사 생얼 민낯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다들 도움이 되셨을까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문제가되는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