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설주 나이 요약

2018. 4. 30. 20:4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현재 북한과 남한사이에 정상회담이 열려서 현재 종전까지 선언했고 이번년도 안에 이뤄진다고 했다고 하는 사이에 북한 김정은 위원장 님의 아내인 리설주 님에 대해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송혜교를 연상시킨다고 하는정도의 미모를 가지고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사진이나 TV에 비춰지는 모습을보면 화장법 같은것이 상당히 옛날 방식이더라도 어느정도 본판의 미모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궁금한점이 많은듯 합니다.

하지만 비밀이 많은 북한이기에 공식 포털사이트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나이를 찾기란 쉽지 않죠. 그래서 제가 구글을 통해 정보를 알아왔습니다. 현재 나이는 1989년생으로 만 28세 라고합니다. 굉장히 어린나이였네요. 북한 함경북도 청진시 수남구역 이라고 하고 리설주 키 는 164cm 라고 하네요. 혈액형이나 몸무게 같은 정보는 알수가 없네요, 김일성 종합대학에서 성악을 배웠다고 합니다.

호칭은 존경하는 리설주 여사 님으로 북한에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남북한 교류가 굉장히 활발해지고 거의 통일이 가까워졌음을 알리고있는데요. 저희에겐 어떤 득이 될지 실이될지 아직 이뤄지지 않은 문제이기에 어떻게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입니다. 저는 그래도 통일이 됬으면 좋겠는 생각이 드네요.

옛날에 안좋은 루머와 각종 구설수에 휩싸이고 그랬었는데 이렇게 아무렇지도 않은 모습으로 등장한것 보면 한국사람들은 굉장히 헛소문에 민감한듯 합니다., 별것도 아닌게 엄청 눈덩이처럼 굴려져서 굉장히 크게 만들고, 결국 마녀사냥을 하게되고 이러한점은 인터넷의 발전에서 굉장히 안좋은 모습이죠. 과연 북한에서도 이렇게 인터넷 보급이 원활화되고 통일까지 된다면 세상이 어떻게 돌아갈지 매우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저도 종전으로 진행되는것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발전하는 한국이 되가는게 국민으로써 자랑스럽네요. 통일이 매우빠르게 진행되진 않겠지만 향후 몇십년안에 정말 북한 땅을 밟아볼수있는 기회도 생길수도 있을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제가 준비한 북한 리설주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혹시 문제가될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