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할때 잠자리 관계가능

2018. 5. 2. 21:49카테고리 없음

세계의 수많은 커플들이 여성의 여성성인 생리 현상에 대해 생리기간 중에 잠자리(관계)를 가지면 어떻게 되는지 걱정이 되시는분들이 많을겁니다. 당연히 걱정될 수 밖에없습니다. 사랑하는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안전하게 사랑을 나누려면 안전이 최우선이겠죠. 혹시 임신이 되진 않을까? 생리할때 관계를 가지면 큰일이 나지 않을까? 하는 걱정들이 많은듯 해서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따로 준비했습니다.

우선 생리할때 잠자리를 가지지 말라고 하시는 의사분들이 계십니다. 그 이유는 생리기간에는 생식기 내부가 매우 약해져있는 상태라 쉬운 자극에도 상처를 받고 감염되기 쉬운 상태가 된다고 합니다. 평소 질염이나 요도염을 가지고있는 상태라면 더더욱 조심해야된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생리혈은 정상적인 조직으로 이루어 진게 나오기때문에 건강한 상태라면 감염될 문제는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생리중 성욕이 더 오르는 여성분들이 계신다 더라구요. 그리고 사람들이 대부분 알고 있는 상식이 생리중 관계를 가지면 피임이 된다고 생각하십니다. 인간의 본성대로라면 배란기에 성욕이 증가하고 생리기엔 성욕이 줄어들어야 정상이라고 합니다. 생리를 할때 관계를 가지면 피임 확률이 매우 높긴 하다고 하지만 100%라고 장담할수는 없다고 하네요. 정자가 보통 2~3일생존을 하고 최대로는 8일까지 생존할수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 겠죠?

만약 어쩔수없이 생리기간에 해야만 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생리초기에 하면 확률이 극악 이라고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피임도구를 이용하는게 제일 추천한다고 하네요! 뭐니뭐니해도 안전이 최우선인걸 잊지 마세요. 결과론 적으로 "생리도중 관계는 해도 된다" 입니다. 하지만 예민해져있는 상태이니 조심하면서 안전한 피임도구까지 이용하는게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이 많은 커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작성한 자료는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