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베 배 빵빵 노래 가사

2018. 5. 3. 23:59카테고리 없음

혹시 여러분 인터넷 방송하는 BJ중에서 브베 라고 하시는분을 알고계신가요? 아프리카TV 에서부터 매우 오래해오고 있고 현재 유튜브에서도 동영상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도네이션 같은게 뜨는것보니 유튜브에서 활동하는듯 한데 아프리카는 정지를 먹었다고 하네요. 제가 급식 시절부터 방송을 봐왔는데 지금 전 군대도 다녀온 상태니 매우 오래됬다고 볼수있네요. 이분은 약간 귀여운(?) 리액션 같은걸로 방송을 하시는 분인데 목소리도 굉장히 얇고 해서 사람들이 어떤 느낌으로 보는지 알것 같아요.

그리고 브베님은 작곡 이나 작사 같은 예체능도 즐기시는데요 그림도 그리시고 만화도 그립니다. 그중에서도 브베님이 만든 노래 브베 배 빵빵 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이게 SNS에 퍼지면서 굉장히 인기가 많아졌어요. 뜻은 진짜 배가 빵빵 하다는 뜻같습니다. 뭘 표현하고자 한지 모르겠지만 천부적인 박자감각으로 배를 튕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가사는 "브베 배 빵빵 빵 브베 배 빵빵 빵빵 빵빵 빵빵 빵빵빵빵 빵빵빵빵빵빵빵 브베 배 빵빵 브베 배 빵 빵 빵빵 빵빵빵 빵빵빵빵 빵빵빵빵빵빵빵 빵빵빵빵빵빵빵" 이게 반복되는 구절이더라구요. 근데 묘하게 중독성이 있습니다. 저도모르게 흥얼거리고 있게되는 마성의 곡이더라구요.

여러가지 사건사고도 많고 논란도 많이 일어났지만 이제 어느정도 자리를 잡으신듯 하네요. 그래서 인기도 더 많아진것 같아요. 앞으로도 활동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노래는 대체 어떻게 만드는지도 궁금하네요.

벌써 조회수가 백만이 넘어간 동영상입니다. 여러분도 중독 주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