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의지 아내 부인 공개

2018. 5. 17. 00:11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은 야구를 얼마만큼 좋아하시나요? 저는 직관도 자주 갈정도로 야구 광팬입니다. 저는 기아 타이거즈의 오래된 팬입니다. 다들 각 지역마다 응원하는 팀이 있을텐데요.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두산의 핵심 에이스 양의지 선수의 아내를 한번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2014년 12월 미모의 동갑내기 아내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많이들 어떻게 생겼는지가 궁금해 하셔서 검색하신듯 합니다.

아무래도 야구선수의 아내이다 보니 결혼 이미지사진을 야구에 관련된 것을 많이 볼수가 있었는데요. 한눈에봐도 아니, 흑백으로 보아도 아리따운것을 사진너머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다만 흑백사진인게 조금 아쉽긴 하군요. 저도 야구선수 하고싶습니다. 저렇게 미모의 아내를 얻을수 있다니! 하지만 양의지 선수가 부족하다는건 단언코 아닙니다. 두분이 정말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양의지 아내님은 양의지 선수가 야구에만 전념할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던 유학생활까지 뒤로 미룬채 양의지 선수를 챙기는게 매우 화제가 되어 팀내에서 내조의 여왕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매우 성실한 모습과 지극정성인 아내가 케어를 해준다는것이 참 부러울 따름이네요.

양의지 선수는 애인을 7년간 만났다고 하는데 어마어마하게 오래 만난 것으로 알수 있겠네요. 아무래도 광주사람이 아닌가 추측이 됩니다. 양의지 선수는 모든 출생을 광주에서 했다고 해요. 그런데 기아에 들어가지 않은 이유는 기아와 협의점이 안맞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양의지 선수는 자신을 성장시켜줄수있는 두산에가서 엄청난 포텐셜을 터뜨려버렸죠. 기아타이거즈는 매우 아쉬울듯 하네요. 대체 무슨일이 있었길래 정말 궁금합니다.

양의지 선수님 앞으로도 두산을 빛내주는 멋진 선수뿐만아니라 세계로 뻗어나가는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과연 그날이 올까요? 저는 가능성 있다고 봅니다.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좋은모습 보여주세요! 제가 준비한 양의지 여자친구 아내 부인 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혹시 문제가될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