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8 그브정글 룬 1위공략법

2018. 5. 23. 18:55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롤 정보글을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제가 너무 요새 롤 관련 포스팅만 하는 경향이 있는데 어쩔수없습니다. 매일매일 포스팅 하고있으니 이해해주세요. 저는 참고로 롤 다이아 입니다! 자랑이 아니지만 그만큼 롤에대한 이해도가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해요 시즌2부터 정글로 쭉 했지만 다이아1 이상으로는 못올라 가겠더라구요. 마스터의 벽은 너무 높습니다. 잘하는분들이 너무많고 팀게임이다보니 제가생각하는 플레이를 팀이 안해주면 답답하더라구요. 자 그럼 헛소리는 집어치우고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그레이브즈 정글 이번 시즌8을 맞아서 또 상향을 먹고 무덤에서 관을열고 귀신처럼 다시 돌아왔습니다. 대세가 된 OP정글인 만큼 공략법 룬 등을 알고 플레이 하시는편이 좋겠죠. 그래서 제가 첼린저,천상계,프로게이머들의 착용 룬셋팅을 알아와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정글 생활을하고있고 우승경험이 있는 엠비션 강찬용 선수의 그레이브즈 정글 룬 입니다. 5월23일에 랭크게임 플레이 당시 경기이구요. 정밀에서 기민한 발놀림을 올려준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정글유지력과 원거리딜러 특성상 카이팅이 필요한데 그브는 그게 좀더 심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기민한 발놀림을 들어주신듯 하네요. 그리고 갓전보라고 불리는 승전보와 민첩함,딸피처리에 딱인 최후의일격까지 들어준 모습입니다. 요새 정글은 거의다 마법에 기민함과 물위를 걷는자를 들어주는것 같아요. 바위게가 돈을 많이줘서 바위게싸움이 매우 중요해졌기 때문이죠.

다음은 아이템 트리입니다. 당연히 알다시피 마체테와 충전형물약 그리고 빨간강타와 용사를 올려준다음 광전사의 군화 그다음템으로 드락사르를 가줬네요. 아무래도 정글싸움에 우위를 점하기 위해 든것 같아요. 그다음은 유령무희로 공격속도와 치명타를 극대화 시켰고 마지막템으로는 무한의 대검을 가준 모습입니다.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방관그브라는것도 있는데 그거는 드락사르다음에 칠흑의 양날도끼를 들어주셔도 됩니다.

스킬선마 순서는 Q-E-W 순입니다. 다들 이유는 아시겠죠? 따로 설명 안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롤 시즌8 정글 그레이브즈 공략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챔피언으로 많은 랭크게임 승리를 거두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상입니다 혹시 더 필요한 공략같은거 있으시면 덧글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