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 문신 키 대학교

2018. 5. 28. 23:28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은 힙합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알고 계신가요? 저는 힙합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또한 AOMG에 굉장한 팬입니다. 콘서트는 가본적은 없지만 소속되어있는 가수 래퍼들의 앨범이나 음원들은 다 찾아듣는 편입니다. 요새 한참 열심히 활동을 하고있는 우원재 님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시는 키 문신 대학교 등등 각종 정보를 알아보려고 해요. 자그럼 다같이 확인해봅시다!

우선 우원재님의 나이 는 1996년 12월 23일 생입니다. 23세이고 만으로는 21세가 되겠군요. 출생지는 경상북도 경주 라고 합니다. 경상도 사나이 였네요! 사투리를 전혀 안쓰던데 그것도 궁금하네요. 대학교는 홍익대학교 토목공학과 라고 합니다. 쇼미더머니 최대 수혜자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실력도 있다고 볼수있어요. 커닝시티 도적, 알약2봉지 등 많은 유행어들을 낳으며 엄청난 어두운 캐릭터로 자리매김 했죠.

디스전에서 우찬아 울어도돼 산타는 없거든 이라는 일명 산타라인 으로 칭하는 엄청난 마디를 뿜어내서 최고의 명장면을 만들어 냈죠. 확실히 저는 그당시에 우원재 에이솔 팀이 이겼다고 생각했는데 지고 말았더라구요. 우찬이는 가사도 절고 했는데 말이죠.

문신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 우선 목옆에 가시로 뻗어나있는 문신이 있구요. 방송하던 당시부터 있던 한쪽팔에 있던 여러가지 해골무늬와 각종 무늬들이 있고 팔목 안쪽에는 광복절에 태극기 마크를 새로 했다고 하네요. 나름 타투에 대한 신념같은것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우선이게 목쪽에 있는 타투입니다. 굉장히 크게 했네요. 가시는 남을 찌르는것이 아닌 본인을 지키기 위한 그러한 의미를 담겨있다고 하네요. 굉장히 심오하면서도 멋있네요. 일반인이 했었다면 지나가다가 한번 쳐다봤을것 같아요. 그리고 저렇게나 크게 했으면 시술 받을때도 매우 아팠을것 같네요.

이게 한쪽팔 손등에 있는 뭉크의 절규 타투입니다. 랩하실때 한쪽손에 있는 저 해골모양이 제일 눈에 띄더라구요. 우원재님은 래퍼가 무조건 되어야 했습니다. 본인의 신념이나 색이 매우 강한것 같아요. 최근들어 기리보이와 스윙스 님과도 새로 피쳐링에 참여하셨던데 전 좋게 들었습니다. 뭔가 진짜 MC가 되어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제가 준비한 우원재 타투 및 프로필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만약 문제가될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