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혜리 결별 진실정리

2018. 5. 29. 22:47카테고리 없음

여러분 배우 류준열과 혜리님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2017년도에 굉장히 핫한 뉴스였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가지셨는지 검색어에도 자주 뜨더라구요. 두분이 나왔던 드라마 엄청 유명하죠 다들 알고계실테지만 응답하라 에서 못다한 인연을 이어가서 열애 인정을 했었습니다. 류준열님은 최근 영화배우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계셔서 택시운전사, 그리고 최근에는 흥행몰이를 하고있는 독전까지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저도 독전이라는 영화를 봤었는데 매우 재밌었습니다. 류준열님이 주연으로 나오기도하고 무엇보다 연기를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다른 영화배우들에 비해 꿀리지 않는 연기력 이었습니다.

혜리는 응답하라 이후 투깝스라는 드라마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예능에서 출연하고 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걸스데이 는 언제쯤 컴백하는지 정말 궁금하군요 군대에 있을때 걸스데이의 음악을 정말 많이 듣기도 했는데! 멤버분들도 이미 다 너무 유명해져서 각자 활동하기 바빠보이는것 같기도 해요. 하지만 조만간 또 좋은 음악으로 찾아오셨으면 좋겠네요. 중독성있는 걸스데이 만의 매력이 있거든요.

아무리 류준열이 배우생활로 바쁘고 있고 혜리도 개인활동을 하고있다고 해도 제일 중요한것은 둘이 헤어진지는 아무도 모른다는 점 입니다. 어떤분이 악의적으로 퍼뜨렸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두분의 관계가 어떻게 되었는지는 단 하나의 정보도 유출되지 않았습니다. 만약 교제가 끝났다면 대중들에게 한번이라도 알리기라도 했을텐데 그에관해선 한번도 언급이 없는걸 보니 결별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왜 사람들은 악의적으로 몰아가는지를 잘 모르겠네요.

다시한번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두분의 결별 언급은 단 한번도 대중에게 된적이 없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인터넷에 올라온 글이나 검색어들은 다 허위사실 일 뿐이라는 것이죠. 두분이서 잘 연애하고 있을수도 있는데 왜 대중들이 껴서 난리인지는 저는 잘 이해 못하겠네요. 물론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그걸 견뎌야 한다고는 하지만 사생활이나 그런부분에 있어서까지 간섭 하는것은 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헐리우드 스타들은 그냥 공개적으로 다니기도 하거든요.

아직은 공식적으로 나온게 없기에 여러분들도 너무 섣불리 넘겨서 추측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앞으로 두분도 좋은소식만 팬으로써 기대하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혹시 문제가될 글이나 사진이 있을시 말씀해주시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