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펜타킬 밴드 최초공개 멤버 누굴까? (음반 발매)

2017. 8. 4. 13:57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초록버섯입니다. 오늘은 다름이아니라 리그오브레전드에 드디어 펜타킬 밴드가 완성이되어 출시되었다고하는데요 노래 앨범도 같이 출시됬다고합니다. 과연 어떤모습들로 음원을 냈을지 갑자기 궁금해지는데요 멤버는 이렇습니다. 기타: 모데카이저,보컬: 카서스,여성보컬: 케일, 드럼: 올라프, 베이스: 요릭, 키보드: 소나 이렇게 구성되었어요. 그럼 이제 바로가보겠습니다.

1트랙 수확의낫

펜타킬밴드가 이렇게 노래를 잘불러도돼나요.. 보컬이 카서스랑 케일로 보이던데 카서스가 진혼곡을 열심히 불러대는 이유가있었구나

2트랙 필멸자의운명

밴드사운드라 그런지 웅장하네요 전부 노래들이 위엄있고 근데 진짜 게임치고는 이런퀄을 뽑고 만들줄이야 라이엇도 대단하다고 느낀 부분입니다. 다들 필멸자의운명이 어떤아이템인지는 아시죠? 그것이 생각나게하는 노래입니다

3트랙 여신의 눈물

여신의 눈물이라고 하는 트랙입니다. 드디어 여성목소리가 들어가있는데 케일로 추정됩니다. 실사판 버전이라고 하면 돼겠습니다. 뭔가 시니컬하면서도 보이쉬한 느낌을 주네요. 록밴드답게 가창력도 훌륭합니다. 훅도 정말 마음에드네요. 고어한맛까지 이정도면 5점만점에 5점!!

4트랙 무한의대검

보컬이 바뀐듯한데 과연 누구지 올라프는 드럼인데 같이 치면서 부르는건가? 아니면 모데카이저? 근데 밴드의리더는 모데인가요 왜 다 전부 동영상 안에있는얼굴이 모데로나오는것같지? 저만의 착각일까요? 인피니트엣지로 고막을 후들겨 패는듯한 싸운드네요. 근데 저는 1,2번부르신분이 더나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의 차이니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5트랙 망자의 갑옷

이쯤되니 노래들이 다비슷비슷한것같냐 어째. 저는 갠적으로 2번트랙이 제일나은듯해요. 망자의갑옷이 딱히 연상돼진않는데 이쯤되면 드는 의문은 사람들이 듣긴하려나? hook부분에 망령들이 우워우워 로 추정되는 소리들이 들리긴하네요. 망갑끼고 오지게 달려버리는 다리우스가 생각납니다.

6트랙 마공학 핵

드디어 좀 바뀌었습니다. 마공학 핵은 빅토르의 전유물 아닌가요? 밴드 내에 빅토르가 있었으면 참 어울렸을것 같긴하네요 왜 없는건지 레이져와 폭딜이 들어가는 토르성님이 연상되게하는 벌스입니다.

7트랙 피바라기

블러드써클릿이 등장.원딜에겐 없어선 안될 필수템이기도 하고 AD챔프들에겐 꽃이라고 불리죠. 하지만 몰락이 대세가되면서 점차 흡템코어로 뽑지않게된 피바라기.. 아니다 내용이 다른길로 샜는데 노래에 대해서 피드백을 하자면 귀를 찢는 샤워 하는 기분입니다.

8트랙 얼어붙은심장

아아 얼심이라니 공속 느려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못간다 전해라~! 뭔가 분위기는 정말 겨울이네요 이것도 남성분이 바뀌었습니다. 근데 한가지 핵심은 뭔지아세요? 케일이 부르는노래는 단 2곡밖에없다는 점 bgm 후반부에 나옴당. 케일 아닐수도있으려나 생각해보니 소나도 있다는걸 깜빡했네요. 근데 그걸 치면서 어떻게 불러.. 당연히 케일로 정정합시다. 이트랙도 괜찮네요. 심장 두근두근하게 하는 묘미가있어요.

9트랙 고속 연사포

왜이렇게 다 템이름으로 했어! 고연포라니! 이름에서 영감을 따와서 작업을 한것같네요. 본 뮤지션분들이 롤 유저가 아닐순없겠죠?? 근데 이번곡은 실력을 제대로보여주네요. 연주솜씨가 보통이 아닙니다. 깜짝놀라게해요. 마치 루시안이 고속연사포들고 마구 협곡을 누비는 모습이 조심스레 상상이갑니다. 어머깜짝이야! 마지막에 읊조리는 듯이 말하는것도 매력포인트.

10트랙 몰락한 왕의 검

제가 피바때 앞서말씀드렸다싶이 요새원딜필수템 몰락검이 드디어 등판했습니다. 최종트렉이어서그런지 제일 잘뽑은듯한 느낌이네요. 아마 롤드컵 , 롤챔스 에서 BGM 이나 오프닝으로 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예상은 롤드컵에서 나올것같아요. 보이스 없이 그냥 비트밖에없습니다. 인스트루멘탈 이라고도 하죠. 진짜 세상이 전멸해버릴것같은 우울감을 심어주는 track입니다.

여기까지 펜타킬 밴드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노래들이 하나같이 다 퀄리티가 굉장히 높다고 생각해요. 라이엇에서 공식으로 음원 다운로드 까지 무료로 풀었으니 다들 다운받으셔서 휴대폰에 넣고 들어도 될것같아요.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받으면 되겠습니다 아래 

펜타킬 밴드 공식 홈페이지

http://event.leagueoflegends.co.kr/pentakill2/

이상 초록버섯이었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청취도 열심히 했으니 다들 소환사의 협곡에서 노래들으면서 스킨끼고 게임하러 갑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