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영 담배 팩트정리

2018. 6. 28. 22:02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휘하입니다.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안지영 님을 여러분들은 다 알고 계신가요? 볼빨간 사춘기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음반을 냈다하면 모두 차트순위를 다 석권해버리기 때문이죠. 이번앨범 여행도 매우 성공적으로 여름에 맞게 잘맞더라구요. 저도 플레이리스트에 넣어서 잘 듣고 있습니다. 전 안지영님의 열렬한 팬입니다. 그런데 키워드가 안지영님을 검색해보니 옆에 담배 라는 검색어가 뜨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우선 안지영님은 흡연을 하는지 안하는지 아무도 모르는게 팩트 입니다. 하지만 키워드가 검색된다는것은 누군가 악의적으로 퍼뜨렸거나 목격자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흡연하는 뮤지션들은 당당하게 인스타그램이나 어딘가에서 사진으로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흡연을 한다는것 자체를 문제로 두는 한국 사회가 매우 잘못됬습니다. 기호식품인데 왜 참견을 하는 것일까요? 연예인들이 흡연을 하는지 유무에 대해 신경쓰는 나라는 우리나라 밖에 없을 겁니다.

네이버 카페 , 구글, 블로그 같은곳에서 검색해본 결과 담배를 피는걸 봤다~ 하는 카더라 식 루머는 있어도 실제로 목격된 사진이나 그런것이 없는것보면 안티팬들이 허위로 퍼뜨린것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물론 피더라도 문제가될건 없지만요. 하지만 제생각엔 흡연을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보여지는 이미지나 무대에서 행동 같은것을 보면 너무 소녀한 감성이 많고 애초에 볼빨간 그룹 자체가 소녀한 사춘기의 마음을 대변한 그룹이라고 소개할때가 있었는데 뭔가 거리가 많이 멀지 않을까요?

안좋은 소문을 허위로 퍼뜨리는건 법에 위반될뿐만아니라 정신건강에도 좋지않습니다. 저는 악플다는 사람들의 심리를 이해 못하겠더라구요. 대부분 어린 학생들이라던데 요새 고소 문화도 매우 심각해졌고 사회적으로도 문제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안좋은 선동 퍼뜨리기는 자제해 주셨으면 하네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