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8 문도 정글 룬 첼린저사용

2018. 7. 13. 23:51카테고리 없음

이번엔 리그오브레전드 공략을 들고 왔습니다! 자 그럼 문도 박사 라는 챔피언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탱커의 특성을 가지고있고 뚜벅이 즉 생존기가 없는 극 탱커라고 보시면됩니다. 스킬구성도 완벽한 탱커로 구성되어있고 극후반까지가서 성장하게 냅둔다면 베인같은 매우강한 AD가 아니면 문도를 잡을수가 없을정도로 단단해지죠. 패시브는 체력비례 회복에다가 궁극기도 체력회복 그리고 W는 강인함, E는 찍을수록 마법저항력 퍼센트증가 뭐 이정도 스킬설명만 드려도 얼마나 탱탱한지 아시겠죠? 마나를 사용하지 않는 챔피언인것도 한몫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체력을 사용하기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데미지도 약한편이 아니기에 문도가 상대편이라면 조합을 잘 짜셔야합니다. 자 그럼 문도 공략 같이 가봅시다!

현재 롤챔스에서 매우 상승곡선을 그리고있는 그리핀 팀의 바이퍼 선수가 사용한 정글문도 룬입니다. 우선 문도는 평타도 기본적으로 섞어서 싸우기때문에 정복자를 들어서 맞다이에 강하게 나간 룬으로 볼수있는데요. 결의를 주 룬으로 사용하기엔 확실히 메리트가 있는 룬이 없어서 아마 정복자를 든 모습입니다. 밑에는 문도는 체력을 올리는 챔피언인데 승전보로 잃은체력의 12%를 채워준다면 매우 많이차겠죠? 그리고 그다음은 강인함으로 모자란 생존기를 조금이라도 보조해주시고 마지막은 최후의 저항 입니다. 체력이 낮을때 적 챔피언 공격시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보조로는 결의에서 뼈방패,재생의바람 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아이템트리 입니다. 처음엔 당연히 정글부적과 충전형물약을 사주시고 그다음엔 취향에따라 빨간강타,파란강타 둘중 하나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엔 체력회복 효과를 도와주는 정령의형상,워모그 순으로 올려준 모습인데요. 템트리는 정석이 없기에 상황에 맞춰 가시면 됩니다. AD가 많으면 방어력 위주의 아이템을 둘러주시고 AP가 많으면 마법저항력 위주로 둘러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스킬트리 입니다. 1레벨에 Q를 찍어서 퍼센트데미지있는 오염된대형식칼을 맞춰주시고 그다음엔 정글링을 위해 W 그다음엔 E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선마 순서는 Q-W-E가 되겠습니다. 레벨마다 궁극기를 찍어주시는거 잊지마세요

이상으로 문도 공략 마치겠습니다. 다들 도움이 되셨나요? 방문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하고 꼭 승리 거두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