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미드 챔피언 순위(17년 8월 1주차)

2017. 8. 5. 14:43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초록버섯입니다. 날도 더운데 참 많이고생하십니다 미드라이너분들 오늘도 궁금증을 해결하기위해 제가 미드 1티어 가 무엇인지를 통계와 함께 미드챔피언 추천 과 분석해보겠습니다. 자 출발해볼까요!

제가 생각했던것과 많이 다르네요. 저도 미드라이너지만 갱킹에 취약한 카서스나 말자하,솔같은 챔프들은 높은위치에 못있을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팀원들이 좋아라 하는 챔피언들 위주로 되있네요.

1위는 말자하

Longzhu GorillA(강범현)선수의 룬 특성을 확인해봅시다.

빨강엔 마관룬 파랑엔 마저및 쿨감 정수엔 주문력을박은 무난한 룬을갔네요. 특성도 역시 죽음불꽃 손길을 찍었구요. 18/0/12의 기본기본한 AP정석 룬특을 갔습니다.

2위는 아우렐리온 솔

Longzhu 비디디(곽보성)선수의 룬 및 특성을 확인해봅시다.

이분도 딱히 특별한거없습니다 이속이중요한 솔은 로밍챔과 라인푸쉬능력때문에 하는캐릭터라서 한타때 꾸준한 지속딜을 넣어줍니다. 갱호응도 W스킬로 괜찮은 편이구요. 하지만 갱에 취약하다는것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2/18/0으로 폭풍전사 특성을 찍은게 눈에 띄네요. 정수에 이동속도 박은것도 알만합니다.

3위는 카서스

카서스도 라인푸쉬능력과 로밍을 가지않아도 진혼곡으로 마무리를 해주는등 엄청난 영향력을 끼칠수있죠 하지만 초반단계에서 너무약하다는 평때문에 챔스나 많이나오질않고있는데 장인들덕분에 승률이 많이올라갔다고 생각하네요. SKT T1 Faker(이상혁)선수의 룬 특성 확인해보죠.

별다를것없습니다 진혼곡이후 1틱정도 남았을때 추가딜을위한 죽음불꽃손길이 눈에띄네요. 룬도 기본AP로 가준모습입니다.

4위는 질리언

질리언이 왜나오냐고 하는분들이 계실테지만 질리언도 광범위스턴과 슬로우 CC기 현재 원딜이 살아남으면 이기는 메타여서 4위에 안착한것 같습니다. Q를 제자리에서 두방 터뜨리면 스턴입니다. 이게 무서운게 주변에 챔피언들이 있으면 그범위 내에 있는사람 다 기절한다는 사실. 하지만 논타겟이기때문에 많은 숙련도를 요구하는 챔피언이죠. SKT T1 Sky(김하늘)선수의 룬특 확인해봅시다.

천둥군주를 사용한모습이네요 QQ후 평타한방이면 터지니까 갔나요? 저는 죽불이 개인적으로 더 낫다고생각합니다. 천둥군주는 터뜨리기 어려울것같은데. 아마 생각이있어서 갔겠죠? 무난한 기본에이피 룬이고 12/18/0 특성입니다.

5위는 탈론

제가 생각했을때 개인적으로 솔랭기준으로 사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높은숙련도를요구하는 캐릭이어서 그런지 5위네요. 5위도 낮은순위가 아닌건 알아두셔야합니다. 수많은 챔피언들가운데 5위를 했다는건 굉장한거거든요. 쿨만있으면 계속넘어다닐수있는 극강로밍형 벽넘기와 핑크와드로도 볼수없는 궁극기 은신 그리고 라인푸쉬능력도 준수합니다 암살자주제에.. 이만한게 없죠? 여러분도 하세요! Rox Crow(김선규)선수의 룬특 지금바로가죠.

당연히 천둥군주일줄알았는데 폭풍전사를 드네요? 근데 크로우선수는 탈론으로 굉장히 유명하신분이라 이유가 있다고생각합니다. 정석적인AD룬에 12/18/0을 들었네요. 콤보이후 살아돌아가거나 추가딜링 추노를위해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천둥군주 폭딜로 녹이는편을 더 선호하거든요. 이상으로 롤 미드챔피언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