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미들 나이 , 학교 , 과거 , 출신 최신정보

2021. 3. 23. 21:4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십니까! 오늘 포스팅해볼 내용은 바로 요새 사이렌과 사이렌remix 버전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호미들의 모든정보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미들의 멤버는 루이 , CK , Chin 이렇게 3명으로 구성되어있고 슈퍼비가 수장으로 들어가있는 영앤리치레코즈에 소속되어있습니다. 쇼미더머니 비슷하게 유튜브프로그램으로 운영했었던 영앤리치오디션 수퍼비의 랩학원 프로그램에 참여해 우승했었죠. 데뷔는 2019년도 norovein - "Raw Shit" (feat. 호미들, 수학자, 뉴챔프) 라는 노래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나이는 세명다 2000년생으로 21년기준 22세입니다. CK와 Chin은 서로 중학교 동창이고, Louie와는 고등학교 동창 사이라고 합니다. 빈곤하고 가난함을 컨셉으로하고 굶주렸던 과거들의 위주로 앨범을 내고있습니다. 자신들의 실제 게토에서 뮤직비디오를 찍어 화제가 되곤 했습니다. 한국의 미고스 ,김치 미고스, 라는별명으로 불리고 있고 각종 힙합매체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세분다 초창기에는 YDP (영등포) 본인들이 나온 출신지를 쓰고 랩네임을 붙혀서 썼었는데 요즘은 그냥 떼고 나오는것 같습니다. Chin의 턱이 또 화제가 됐었는데 이분은 그냥 턱 자체가 각지고 사각턱이어서 많은분들이 신기하게 생각해서 검색하신것 같습니다. 또한 격리해제 라는 단체곡에서 루이가 "내옆에는 비실이와 턱" 이라고 언급한적도 있어 본인들도 이미 알고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그게 매력이라면 매력이죠. 턱에서나오는 훅잽이의 느낌은 무시못합니다.

아미리라는 브랜드의 의류를 좋아한다고해서 가사에 아미리 라는 단어들이 많이나오고 무스너클은 협찬 받았다고한다. 그래서 앨범자켓에 입고있는 자켓이 무스너클이다. 같은크루에 소속되어있는 지인이랑 어떻게 알게되가지고 받았다는 내용도 있는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호미들은 아미리와 무스너클을 사랑한다는점!정도로만 기억하시면 될것같네요.

호미들은 결국 2021 힙합신인상까지 거머지게되고 한국힙합씬에서 자리를 어느정도 차지했다고 볼수있겠네요. 최근 래퍼들 단체곡에도 한명씩 참여하고 그러는것보면 한참 성장하고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저도 호미들의 진인대사천명,절대 등 여러곡들이 제 플레이리스트에 있을만큼 팬입니다! 아직까진 학폭이나 학교폭력, 논란 거리같은건 이슈가 되지않은걸 보니 크게 문제될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쭉 롱런했으면 좋겠네요. 비공식 멤버로 kidstone 이라는 분도있는데 같이 거주하면서 생활하고있다고 알고있습니다.

가뭄에 단비같이 세명이 힙합그룹으로 등장한적은 리듬파워이후로 처음인것같은데, 굉장히 신선하면서 밑바닥출신이라는 컨셉으로 무궁무진한 성장을 보여주고있는 호미들! 앞으로도 쭈욱 롱런하고 팬들에게 좋은음악들려주었음 좋겠네요. 포스팅은 이상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모두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