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챔프 오른 등장.양의 모습을한 대장장이!

2017. 8. 6. 13:54카테고리 없음

롤 공홈에 신규 챔피언 오른에 대한 티저 영상이 나왔는데요. 수컷 양의 외형을 가진 프렐요드의 대장장이 라고 합니다. 프렐요드는 현재 스토리상으로 전쟁구도이며 칼바람 나락에서 나오는 수호자의 뿔피리 아이템 제작했던 챔피언이 나왔다는 소문도 들리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이 티저 홈페이지에 나온 뿔피리 이미지인데요. 아마 이걸 추측으로 돌격형 전사가 아니냐 는 말도 나오고있습니다. 뿔피리는 전쟁중 전사를 표하기도 하죠. 이미 대장장이라고 하기도 했구요.

탱커형 정글이 나올지 탑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하지만 케인이 나왔기때문에 탑을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위의사진은 프렐요드 챔피언들 사진입니다. 애쉬,리산드라,세주아니,누누,올라프,애니비아

트린다미어 브라움 트런들 우디르가 있네요 제가알기로는 애쉬랑 트린이 결혼한 사이고 리산드라와 애니비아가 왕 트런들이 리산드라 밑에있는 부하로 알고있습니다. 프렐요드도 전쟁중인 스토리로 나와있는데요. 오른은 어느편에 서게 될까요?  다음은 신규챔피언 오른의 티져 영상입니다(공홈).

동영상엔 시선이 안가고 브금(BGM)이 정말좋군요 마음속이 평온 해지는느낌입니다. 노래만 세번들었어요. 제스타일이네요. 진짜 라이엇은 영화같은스토리와 게임스케일을 크게만드는것같아요 그래서 장수하고 있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