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여자친구 김하림 나이 군대 mbti 박연진 금호동 정리

2023. 4. 2. 19:49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도현 님의 프로필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현재 이도현님의 본명

임동현(林東玄, Lim Donghyun) 이며 출생년월은 1995411일 만으로 (27세) 출생지는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나고 자랐습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신체 키 182cm / 몸무게 74kg 이며 혈액형은 A형 이라고 합니다. 아주 간단하죠? 키도 크시며 몸무게도 적당합니다. 배우로써 매우 적합한 피지컬을 지니신것 같습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반려견으로 키우는 가을(웰시 코기)가 있습니다. 학력에 대한 상세정보는.. 금계초등학교 (졸업) ,백신중학교 (졸업) ,세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 학사)이며 가지고있는 종교로 는개신교 라고 하며 , 소속사는 유명한 위에화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데뷔작품은 2017tvN 드라마슬기로운감빵생활 이라고 합니다. (데뷔일로부터 +1957, 5주년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인스티즈 참조) 별명

은 많이 있는데, 닉도현, 잘잘다잘, 깝동, 별사탕 등이 팬들이 지어준 별명과 친구들이 지어준 별명들이 있다고 합니다.

2017년 신원호 출연진의 연출작 티비엔 평일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정경호의 청년 시절을 연기하였으며, 촉망받는 고교야구선수 이준역으로 데뷔했습니다. 2018SBS 월화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갑자기부자된 집 아들이자 조정 선수인 동해범 이라는 캐릭터 역으로 첫 지상파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같은 해 제이티비씨 평일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여주인공 김유정이 연기한 길오솔 의 남동생이자, 태권도 유망주 '길오돌' 역을 맡으며 서서히 대중들과 세상밖으로 알려지기 시작합니다.

 
위의사진은 전여친과 키스 급속도로 확산중 이라는 내용으로 퍼지고 있는 사진인데 전혀 현실적인 연애와는 무관하며 그냥 일반 광고 영상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많은 팬기만 논란이 있었지만 그냥 헤프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팬들에게 받았던 선물을 실제 여자친구에게 줬다고 하는 일화가 있는데 그냥 카더라 라는 소문입니다. 소속사측에서도 해명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김하림 님과는 딱히 별 상관이 없는것 같습니다.

오히려 지금 제일 화두가 된것은 군대 에 다녀오지 않은 것입니다. 하지만 인터뷰에서 군대가서 100kg까지 찍어보고 싶다는 내용의 인터뷰를 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군대에 딱히 거부감은 없는걸로 보입니다. 군대가서 진정한 남자가 되고 싶다고 전해진걸로 알고있네요. 지난 1일 임지연 님과는 실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열애 인정을 하였습니다. 더글로리에서 이어진 인연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정말 너무 잘어울리는 한쌍입니다. 하지만 군대라는 큰 벽에 팬들은 아쉬워 하고있네요.

많은분들이 MBTI도 궁금해하시는데 엠비티아이는 X N F X 가 나왔다고 하는데 기억이 정확히 나질 않는다 라고 팬들에게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N F 쪽은 확실하다고 합니다. 초록색 계열의 캐릭터가 나왔다고 하네요. 정말 매력적인 배우이며 곧 30살에 접어드는데 정말 부럽네요. 외모 연애 인성 다 갖춘 팔색조의 매력을 갖춘 이도현 배우님 성공을 응원 합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