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포지션별 챔피언 순위 1분만에보기 (08/08기준)

2017. 8. 8. 13:52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초록버섯입니다. 폭염주의보가 한창이네요. 하지만 PC방이 있죠! 모두 피서지는 PC방을 추천드립니다. 자그럼 이제 포지션별 및 라인별 챔프 순위를 한번 알아봅시다!

롤 원딜(AD) 챔피언 순위

트위치가 1위를 차지했네요. Q스킬의 은신을 이용한 매복스킬과 루난의 허리케인이 나오면 말도안되는 궁극기 범위딜 그리고 딸피처리에 능한 E스킬과 패시브 독데미지까지 원래 후반지향형이었는데 요샌 초반에도 강해서 라인전 단계에서 짜증이 많이나는 챔피언이죠. 2위는 드레이븐입니다. 솔로랭크 한정으로 좋은 캐릭터라고 생각됩니다. 라인전을 부숴버릴수도 있고 궁극기를통한 소규모 교전 지원까지. 그리고 템들이 나온다면 정말 강력해지고 더군다나 요새 향로때문에 드레이븐 잔나조합 나오면 끝장이죠. 3위는 미스포츈 입니다. 후반으로 넘어가는 챔들이 많이나오니 라인전으로 끝내버리려는 미포가 삼위에 안착했군요.

롤 서폿 챔피언 순위

1위는 잔나. 예상했던대로 픽률 승률 모두 BEST1을 차지했네요. 불타는 향로 아이템과 시너지가 너무잘맞아떨어져 현재 서포터계의 OP로 입지가 굳어졌습니다. 쉴드를 받으면 공격력이 늘어나는데 향로버프는 공속과 피흡이 생겨서 엄청 잘맞아 떨어지죠. 시너지가 장난아닙니다. 그와 비슷한예로 소나,소라카도 높은위치에 있군요.

롤 미드 챔피언 순위

1위는 말자하입니다. 계속 순위에서 벗어나질 않는군요. 저는 분명 어려운 챔피언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타게팅형 스킬이 많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파훼법만 알면 대처하기도 쉽고 갱에 취약해 단점도 많은데.. 저는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리안드리와 라일라이 나오면 공허의 발자취 E스킬만 맞아도 폭딜이 들어오긴 하지만 그때까지 버티고있는게 사실상 고티어에서는 힘들거든요 저는 현 다4티어지만 말자하보단 오리아나 탈리야 국지전에 강한류들이 많이나옵니다. 승률은 거짓말 안하기때문에 챔자체가 좋다고 볼수있겠네요. 2위는 솔이 차지했네요. 앞서 말씀드렸듯 빠른푸쉬와 지속데미지로 승부하는 챔프입니다. 잘하는분들이 하면 정말 귀찮긴 하죠.

롤 정글 챔피언 순위

1위는 세주아니가 차지했습니다. 계속 내려올 생각이없군요. 잿불거인과의 꿀케미 패시브 서리갑옷의 1번 CC면역 씨씨기로 도배된 스킬들까지 완벽해서 인가요? 순위표가 말해주듯이 초식챔피언들의 잔치군요. 지금시즌이 가장 초식 육식 밸런스가 가장 잘맞다고 생각합니다. 리신은 상향이 좀 필요하겠지만 초식정글러들의 무서운점은 일정 시간만 지나면 육식과 너무차이가 난다는점입니다. 하지만 요새 이런 장점도 잠시 초반에도 센 바람에 아무짝이 쓸모 없게 됬죠. 여러분들도 지금은 바미의 불씨를 올려서 Jungle에 참여하세요. 제가볼땐 이보다 더좋은 육식은 없습니다 그나마 엘리스정도? 나머지도 다 똑같은 이유로 2~6위까지 도긴개긴입니다. cc기와 잿불 올리는 타입이기때문이죠.

롤 탑 챔피언 순위

1위는 다리우스 입니다. 인정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의 무서움과 강려크함을 잘알고있어요. 정글불러서 2:1을해도 혼자서 다 잘근잘근 씹어드시는 다리성님. 특히 유체화 플래시를 들고 라인전에 극강으로 힘을쓴다면 유체화 쿨이 돌때마다 킬이라고 보시면 돼요. Q피흡에 w로 미니언먹기 그리고 패시브는 다들 알다시피 출혈. 하지만 최대단점 뚜벅이라는것 이것만 잘아시면 수월합니다. 짤짤이 캐릭터들에게 약하기 때문이죠. 가렌으로도 카운터 칠수있습니다. 2위는 잭스네요. 다시또 떠오르고있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원거리딜러들이 평타기반인 챔들이 다시 나오는추세라 그럴수도있겠네요. 독쥐,들븐,미포,코그모이런애들 거의다 평딜입니다.3위는 너프를먹은줄만 알았던 킹갓 세계수 마오카이! 궁을 누가걸려 저렇게 느린걸.. 이라고 말했지만 말하신분들은 다 당했다던 소문이.. 한타때 멀리서 쓰고 강제이니시를 시전하기때문에 정말 골치아픈 나뭇덩어리일수가 없습니다. 예나지금이나 결국 다시 등장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