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 일진 과거 유도 학창시절총정리

2017. 8. 23. 13:24카테고리 없음


요새 쇼미더머니6 열풍의 주역이자 리듬파워의 팀 멤버이자 이제는 혼자가 더 익숙해진 "행주" 입니다. 행주는 인천에서 중학교시절 소위말하는 일진 이었다고 합니다. 



같은 리듬파워 멤버들과는 중학교때부터 친구였는데 지구인의 말로는 그당시 행주 이름 만대도 학창시절에는 모두알정도로 유명했다고합니다. 어린나이에 뼈대도 굵고 유도를 했었으니까요. 유도도 굉장히 잘했었다고 하네요. 유명한 일화중 하나로는 지구인 본인은 그냥저냥 많고많은 학생중 한명이었을때 행주와 우연히 옆에서있었는데 빤히 쳐다보더니 "너 나 알아몰라? 왜 인사안하냐?"라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일을 계기로 행주와 친해지게되었고, 고등학교까지 같이 진학하게 됩니다. 고등학생때도 지구인과 같은반이 되자 반 친구들 모두에게 "이 반 짱은 나다" 라고 우스갯소리로 한것이 지구인의 눈에는 굉장히 멋있게 비춰졌던것 같습니다. 행주에게 지구인은 춤을 잘추고 너무 웃긴사람이자 웃음을 주는 친구였죠. 지구인은 그렇게 멋있는 친구와 함께한다는 사실을 너무나도 좋아했고 그렇게 둘은 절친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지구인은 본인의 음악성을 말해주면서 "힙합을 좋아한다 이러이러한 사람들이 있는데 난 이런곡이 좋더라" 이런식으로 말해서 힙합의 세계에 빠지게되었고 거기에 원래 알고있고 같이 음악을하고있던 지구인은 절친한 친구인 보이비를 소개시켜주게 되었습니다. 



보이비는 다른반이었지만 본인이 1번이었고, 행주는 잘나가고 멋있는 친구로 알고있었습니다. 그렇게 보이비는 핸드폰을 행주에게 빌려주는 사이가되었고(ㅋㅋ) 웃픈 상황이지만 그래도 휴대폰을 많이쓰지않았으니까 지금에서야 이제 괜찮다고 말합니다. 행주는 고등학교에 진학후 후반기쯤에 애완동물에게 관심을 가져 생명의 소중함을 얻어서 그렇게 학창시절 일진으로 살아간다는걸 창피하고 부끄러운 일이라고 생각하고 손을놓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재밌었던 일화를풀며 학창시절 그일을 계기로 셋은 죽마고우가 되었고 성인이 되고나서도 계속 전진하는 삶을 살아가며 래퍼의 꿈을 성장해갔습니다. 그렇게 팀 리듬파워 를 결성하게 되었고 공부를 정말잘하던 친구들은 예술의 세계에 빠졌습니다. 쇼미더머니4의 RESPECT 팀음원에 참가까지 한 geegooin, 시즌5의 전역후 호랑나비와 놀라운 발성으로 흥행에 성공한 돌풍의 주역 Boi B, 그리고 현재진행형 놀라운 엇박 플로우와 개성있는 특별한 톤, 행주까지 성과로 본다하면 행주가 가장 많은 성과를 얻은것같네요. 심지어 요새는 여성분들에게도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해요. 남자답게생겼다,눈이 멋있다 등등의 이유로요.



가볍게 올패스로 통과해버린 모습입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이렇게 높은 성과를 얻으리라고는 모두 예상못했을꺼에요. 매니아층들만 아는 인지도 적은 인물 이었으니까요. 하지만 이제 승승장구 할것 같습니다. 이유는 여러분들이 가장 잘 알고있다고 생각합니다. 음악성,성격,유머러스함 셋다 갖췄으니까요. 저도 쇼미를 1시즌부터 굉장히 애청자로써 악마의편집이니 뭐니해도 재밌습니다.(그래도 너무 과도한 편집은 줄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보기좋은 사진입니다. 리듬파워도 흥하고 모두 흥했으면 좋겠네요. 얼마나 고생하면서 살았는지 감이안옵니다. 랩을 하기위해 자기자신과 혹독하게 훈련을 했겠죠. 응원합니다!(사진의 출처는 힙플라디오와 행주 인스타그램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