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명예 레벨3 최초달성자 및 보상은?

2017. 7. 27. 18:2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초록버섯입니다.

오늘은 렙3 달성자가 나왔다고해서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https://twitter.com/LOL_Oceania/status/890384864083443712 <- 롤 오세아니아 공식 트위터 원문이구요.

최초 서버는 롤 오세아니아 서버 라고 합니다.

롤 명예 시스템 업데이트가 적용된 후 벌써 1달째 되가는 중인데 벌써 나오다니! 정말 빠릅니다.

한국 유저분들은 대부분 1~2로 알고있습니다. 최대 레벨은 5까지로 알고있습니다.


보기만해도 영롱하네요. 저는 현재 Lv2 인데 아무리 많이 칭찬을 받아도 오르지 않습니다.

지수가 높아지고 일정시간이 지난후 접속하면 매너플레이에 감사드립니다. 라며 열쇠조각을 

받을수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제가 받아본 열쇠 조각의 최대 개수는 4개였는데요.

요새는 사람들이 명예로운 소환사로 투표를 안해줘서 열쇠조각 1~2개밖에 못받고있습니다.

이 열쇠조각으로는 상점 왼쪽 텝에있는 전리품 텝을 누르시면 마법공학상자+마법공학열쇠

로 오픈할수 있는데 각종 스킨,챔피언,정수,보석이 뜹니다. 이때 희귀 보석은 굉장히 희귀함으로

모아두셔서 신화급 스킨을 만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업데이트 했을 당시, 접속 화면 입니다. 삼렙 이후부터는 무작위로 명예의 캡슐을 얻을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뭘까요? 아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아직까지 잘 모르겠어요!

오세아니아 서버의 최초 달성자의 프로필 이라고 합니다. 플레티넘3 티어에 서포터 유저군요.

역시 서포터 포지션은 지정되기 쉽죠. 제일 희생하는 위치이기 때문이죠.

주챔피언은 소나 소라카 잔나네요. 같은팀 입장에선 정말 최고의 서포터죠?ㅎㅎ

 테두리 보상입니다. 레벨별로 3,4,5가 정해져있군요. 5레벨 유저는 정말 최고의 멘탈을 가지고

있다고 광고 할수있겠네요. 하지만 계속 테두리가 표시되는게아닌,투표를 받은 다음판에 테두리에 표시된다고 합니다. 굉장히 특이하지 않나요? 아무래도 달성해놓고 트롤링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 해놓은 시스템같습니다.

달성시 보상이라고합니다. 과연 달성한 사람이 이번년도 안에 나올지 의문입니다..

마매 게임, 새로운 도전이 펼쳐집니다. 새롭게 바뀐 시스템을 통해 서로 멋진 팀플레이를 칭찬하고 보상도 받으세요. 라고 하는데요. 여러분도 모두 원활하게즐기고 계신가요? 

이제 익숙해지니 사람들이 그냥 건너뛰기만 합니다.. 참 암울하네요. 롤 팟지 같은 시스템은 안나오려나요? 최고의 플레이도 도입됬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