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 실명 눈 난치병 알아보자

2017. 8. 28. 10:53카테고리 없음


현재 쇼미더머니로 인성도 좋고 매력적인 엇박플로우가 인상적인 행주의 눈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많은분들이 행주분의 왼쪽 눈 상태를 모르시는것 같은데요. 현재 행주 눈 상태로 말씀드리자면 인터뷰에서 왼쪽눈은 거의 뿌옇게 안보이는 상태라고 합니다.어느날 평소처럼 취침하고 기상했는데 흐릿흐릿해졌다고 합니다. 저번 참가했을때 탈락후 스트레스로 더 악화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의 심경을 보여준 레드썬(Red Sun)곡으로 결승 진출을 하게된게 여러모로 뜻깊은 사연이 되었죠. 자신의 내면에 있는 아픔을 사람들에게 공개하기 싫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멋있게 힙합스타일로 가사로 풀어냈죠. 현재 행주나이 는 1986년생으로 32세 라고합니다. 그런데 의사의 말로써는 치료 할수없는 불치병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매모습 지코딘 팀에서 멋진모습을 보여주고있죠. 어느덧 이제 쇼미더머니도 결승만 앞두고 있습니다. 더욱이 응원을 하고싶어지네요. 리듬파워 때부터 팬이었습니다. 저는 리듬파워 데비곡도 아직도 듣고있어요. 그땐 아메바 컬쳐에서 무슨 충격적인 그룹을 냈나 했는데, 오히려 흥하지 못했던게 아쉽더라구요.


이렇게 눈이 안보이는걸 감안하더라도 정말 대단하지 않나 싶습니다. 오히려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어준것같아요. "나는 이런데도 열심히 하고있다" 이런 메시지를 주는것 같습니다. 또 어떤 일화가 있냐면 길거리에서 그냥 쳐다본건데 오해로 받아들여 시비를 걸었던 적도 있다고 합니다. 쇼미더머니에서 레드선 무대전에 최면술사를 찾아가 최면을 받았는데 의식이 없는상태에서 "자고 일어났는데 눈이 안보였다 그심정은 어이없었다 부모님과 동생, 그리고 강아지를 한번 더 쳐다봤다" 라고 하였습니다.정말 가슴 한켠이 짠해지네요. 


"눈뜨고 다시 찾아온 아침 나혼자만 흐리멍텅한 날씨, 습기가득찬 왼쪽의 눈으로 바라본 내꿈 만은 선명하길" Red Sun 가사중 행주의 랩벌스입니다. 정말 마음에 와닿는것 같네요. 영화 한편을 보는것 같았어요.

반응형